제주 우도여행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
064-784-7578

매일 09:00 ~ 18:00


우도에서 제일 높은 곳 우도봉 길목에서 만나는 우도카페 : )
100%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소개해요^^
선선한 바람이 부니 달달한 젤라또가 더 생각나는데요+.+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는 맛있는 젤라또로 유명한 곳이에요~♬


아이스크림연구소 매장도 아기자기하니 쾌적했어요^^
테이크아웃해서 풍경 감상하며 먹어도 좋고 안에서 먹어도 좋구요~ㅎㅎ
매장 바로 앞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더 좋은 듯 합니다 : )



들어서자마자 만나는 수제 젤라또가 가득(^-^)
우도땅콩부터 제주감귤, 제주녹차, 땅콩막걸리도 눈에 띄구요~♪
기본적으로 맛있는 맛도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
상시 10가지 이상의 젤라또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쫀득한 젤라또로 즐겨볼 수 있답니다 : )
우도땅콩이 안에도 밖에도 콕콕 박혀 있는 맛난 젤라또+.+
쫀득함과 부드러움이 그대로 느껴져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연구소는 100% 순수우유로 젤라또를 만들어요 : )
24시간 내 생산한 젤라또를 판매하기 때문에 신선하고 더욱 쫀득!!ㅎㅎ
젤라또 특유의 쫀득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진답니다^-^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어디에서 먹을까 고민하신다면 여기~~♬



다크초코와 레몬 블루베리의 만남!ㅎㅎ
이렇게 2가지 맛도 한번에 즐길 수 있으니 꿀맛입니다 : )
진한 초코의 풍미와 상큼한 레몬 블루베리^-^
각각 따로도 맛있고 같이 먹어도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젤라또 이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맛있는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쌀쌀해지는 시즌에는 따땃한 커피도 좋겠죠?ㅎㅎ
우도봉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 풍경도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
쫀득쫀득한 질감이 살아 있는 젤라또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섬 우도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라구요+.+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기분좋은 휴식도 즐겨 보세요~~🙆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