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꿀잼♪


포니밸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매일 09:00 ~ 15:00
마상쇼 (총3회, 09:50/11/14)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제주여행지 : )
포니밸리에서는 제주의 자연을 물씬~ 느끼리 수 있는 체험이 있는데요!
바로 푸른 초원을 달리는 낙타트래킹 체험이랍니다ㅎㅎ
호주에서 온 포니밸리 낙타 친구들과 교감하며 거니는 제주도^.^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고 재밌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낙타는 온순하며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동물+.+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키고 우리 아이들에게는 학습의 기회!^^
남녀노소 연령층에 상관없이 즐기기 좋은 곳이랍니다ㅎㅎ
흔히 접할 수 없는 낙타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 )


신비스럽다는 '영주산'을 배경으로 하는 낙타트래킹!+.+
천혜의 자연이 가득한 제주를 느끼며 트래킹할 수 있답니다ㅎㅎ
맑은 하늘과 푸르름 가득한 초원을 거니는 체험이지요~♪
혼자 혹은 둘이 함께 탈 수 있어 색다른 재미 또한 느낄 수 있어요^^



낙타를 타는 건 승마와는 확연히 다른데요(^^)
높기도 높지만 걷는 방식도 달라서 직접 타보면 더 신기해요+.+
높이 올라가니 풍경도 더 잘 보이고 공기도 맑은 듯!!
안전요원의 지휘 아래 가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더라구요ㅎㅎ


낙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가 있답니다~ㅎㅎ
아기 낙타부터 어른 낙타까지 한데 모여 쉬고 있더라구요^.^
여유로운 모습에 같이 힐링되는 것 같았어요 : )


느리게 혹은 빠르게 스릴만점 낙타트래킹 체험 : )
탁 트인 초원을 달리고 있으니 저절로 스트레스가 싹~~
아무 생각없이 즐기기에 이만한게 없는듯ㅎㅎ
셀카봉으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


낙타트래킹 체험이 끝난 후 낙타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
다만, 트래킹 체험을 안하신 분들은 별도 비용이 있더라구요 : )
양심 저금통에 2,000원을 쏙 넣어주시면 된답니다ㅎㅎ
먹이주기 체험장에 낙타들이 옹기종기 모여 놀고 있어요^-^



귀여운 낙타들이 진짜 잘 받아먹더라구요 : )
금방 주고 가려고 했는데 자꾸 주게 되고 너무 귀여웠어요^-^
오물오물 풀을 먹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낙타들 : )
생각보다 무섭지도 않고 친근감마저 드는 게 좋았어요+.+


포니밸리에서는 공연도 만날 수 있는데요^-^
징기스칸의 후예! 몽골리안이 펼치는 멋진 쇼입니다ㅎㅎ
총 4부작으로 조랑말쇼, 징기스칸 스토리, 서커스, 마상쇼~~♬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공연 : D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였는데요^-^
올 가을,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픈 제주여행지 : )
낙타트래킹 체험부터 몽골리안 공연까지 꿀잼 가득~~♪
꼭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