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펜션 바다전망 좋은 '라임오렌지빌'


라임오렌지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064-767-3888


사시사철 언제나 낭만과 푸르름을 같이 하는 라임오렌지빌^^
전 객실에서 바다와 섬, 그리고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가 있어요~ㅎㅎ
그리고 서귀포 명소인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과도 가깝다는 점!!
전망좋고 분위기좋은 라임오렌지빌에서 제주여행 계획해 보시면 어떨까요?


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 )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섬, 그리고 푸르른 숲의 풍경까지 한 눈에~♪
푸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가득 주는 라임오렌지빌^-^


여러 형태의 펜션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색적인 외관의 객실부터 북유럽풍의 객실까지 너무 예뻐요 : )
바다전망에 야자수까지 있어 휴양지 느낌 제대로~ㅎㅎ
제주의 풍경과 함께 이국적인 느낌까지 만나볼 수 있지요👀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연상케하는 예쁜 객실이에요~ㅎㅎ
푸르른 제주하늘과 높이 솟은 야자수가 한데 어루러져 너무 좋아요^^
라임오렌지빌의 각양각색 다양한 객실들 참 멋지답니다 : )



거실 겸 주방, 욕실, 침실로 이루어진 구조에요 : )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클래식함까지 더해져 너무 예뻐요^^
연인이나 친구끼리 묵으면 딱일 것 같아요~ㅎㅎ
라임오렌지빌에는 이런 예쁜 객실들이 참 많답니다♪



이 객실은 방갈로 모양을 나타냈는데요ㅎㅎ🙌
객실을 빙 둘러 테라스가 있는 구조라 더욱 낭만적입니다^-^
정말 이국적인 느낌 물씬! 특이하고 이색적이에요 : )



객실 내부 또한 외관의 구조가 그대로 느껴져요+.+
원룸 형식이지만 길다랗고 넓어 은근 여유롭더라구요ㅎㅎ(^^)
4인용 식탁과 주방, 큼지막한 TV까지 구비되어 있지요!!
라임오렌지빌 객실마다 정성가득한 인테리어가 참 좋아요~~♪


그리고 해안도로로 이어지는 해안 산책로도 있지요!^^
예쁘게 구성된 돌담을 따라 아래 해안도로로 이어지는 산책로에요+.+
좋은 사람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답니다ㅎㅎ
이국적인 느낌과 제주만의 풍경이 어우러진 낭만적인 라임오렌지빌💋


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날 수 있는 라임오렌지빌^-^
푸르름 가득한 주변 풍경과 바다와 섬을 조망하는 멋진 전망까지 : )
예쁜 객실과 해안산책로 그리고 가까이 관광명소도 가득!!
올 가을, 제주여행 라임오렌지빌과 함께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