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제주도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 꿀잼:D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제주여행코스로 추천하고픈 멋진 여행지 '서귀포잠수함'
제주 관광 1번지인 서귀포에 위치해 더욱 더 방문하기 좋은 곳 : )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을 만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멀리 한라산까지 조망할 수 있답니다~~♪
세계 최대의 연산호 군락지의 모습과 바닷속 깊은 곳 난파선까지!!
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서귀포잠수함과 서귀포유람선은 같은 곳에 있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해상관광과 해저관광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1석2조의 제주여행을 이 곳에서 즐겨보시기 바래요~ㅎㅎ
아름다운 섬 제주의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목에서 아름다운 제주풍경이 가득^^
새연교와 새섬의 모습, 서귀포항의 전체적인 모습도 만날 수 있어요 : )
서귀포잠수함으로 향하는 중에도 참 설레더라구요+.+


서귀포잠수함 '지아호'의 늠름한 자태입니다 : )
하얀 선체가 제주바다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신비하면서도 멋진 모습에 감탄스러웠어요+.+
얼른 지아호에 타서 바닷속을 여행하고 싶었답니다^^


에메랄드 푸른 빛이 고운 바닷속이에요~♪
줄무늬 물고기가 나타나 유유히 헤엄쳐 지나갑니다 : )
실제 바닷속의 모습을 마주하니 진짜 짱짱!!ㅎㅎ
아쿠아리움의 느낌하고는 정말 천지 차이더라구요+.+
물고기들이 사는 세상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바닷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물고기떼와
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ㅎㅎ
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이 넓은 바다가 전부 물고기들 집이라니 부러웠어요^^


화려하고 예쁜 연산호도 만나봤지요~♪
물결따라 흩날리는 모습이 참 예뻤던 연산호^-^
조명도 환하게 켜줘서 자세히 잘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답게 정말 많더라구요 : )



해저 40m 깊은 곳에서 만나보는 난파선의 모습+.+
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어 더욱 진귀한 풍경!!
바닷속에 동화되어 물고기들의 집이 된 모습이에요 : )
하지만 선체의 구조와 전체적인 모습은 그대로더라구요~~ㅎㅎ
진짜 실제로 맞닥뜨리니 더욱 신기했어요^-^


바닷속도 바다 위도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 : )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보는 문섬 앞 바다는 진짜 멋졌어요^-^
가슴이 뻥 뚫리면서 스트레스까지 확~~ㅎㅎ
제주바다를 만끽하기에 이만한 여행지도 없는 듯 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잠수함에서 제주바다를 만나보세요 : )
서귀포항, 새연교, 새섬의 전체적인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올 가을,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