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근고기맛집 '생돈우리'



생돈우리

제주도 제주시 우평로 38  |  064-713-5525




진정한 흑돼지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근고기 맛집 '생돈우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연동에 위치해 있구요~
북유럽풍의 이국적인 외관이 마음을 사로잡는 식당입니다ㅎㅎ
맛 또한 훌륭한 생돈우리를 소개합니다!




주차장도 참 넓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요~
작은 인원부터 단체까지 모두 포용이 가능하다는 점!^^
주차공간 또한 무시할 수 없잖아요ㅎㅎ




생돈우리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넓기도 넓은거지만 천장이 높아서 더 좋더라구요ㅎㅎ
확 트인 듯한 구조가 상쾌했어요^^





좌식부터 입식까지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구요ㅎㅎ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아 더 좋았어요~
원하는 자리를 선택해서 앉으면 되겠죠?^^




구석구석 둘러봐도 깔끔하고 참 좋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괜찮은 생돈우리!ㅎㅎ




알고보니 주식회사 생돈우리네요!
'제주흑돼지 가맹사업 및 유통 전문기업'
더욱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자리가 많긴 하지만 단체시라면 원하는 쪽으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게 4인 상차림이 준비되었네요^^
달걀찜, 양파조림, 맛깔스러운 김치, 샐러드 등 밑반찬이 쭉~
정갈한 생돈우리의 상차림!ㅎㅎㅎ




흑돼지 근고기 짜잔~
두께감이 살벌합니다 살벌해요><
생돈우리 짱짱!ㅎㅎ




저희가 바로 구워먹는게 아니구요^^
먼저 초벌을 해주신답니다ㅎㅎ
초벌하는 곳도 개방되어 있어서 볼 수가 있더라구요~
초벌을 하면 육즙을 머금어 더 맛있다는 점!




초벌이 완료되면 테이블 참숯 위로 직행^^
생돈우리는 가공된 숯을 사용하지 않아요~ㅎㅎ
참숯만을 사용한답니다!




자, 초벌된 고기를 올려줍니다ㅎㅎ
저기 맛있는 멜젓도 보이네요^^ 멜젓 참 감칠맛나죠~
제주도 와서 고기 먹을때 꼭 등장하는 별미!




노릇노릇~ 참숯 위에서 제대로 구워주기~
참숯을 이용하면 고기에 숯 향이 배어 향도 참 좋대요ㅎㅎ
이제 먹기 좋은 크기로 착착 잘라주세요^^




좋은 건 크게 가까이서 봐야죠(^^)
맛있게 익어가는 생돈우리 흑돼지입니다!ㅎㅎ
기다림이 너무 오래 느껴지더라구요~




초벌을 해서인지 더 고기가 부들부들~
이제 저 멜젓에 콕 찍어서 호로록 먹어볼까요?ㅎㅎ




이렇게 멜젓만 찍어서 바로 먹어도 좋구요~
여러가지 찬과 함께 쌈을 만들어서 먹어도 좋구요~
고기 이즈 뭔들(^^)

멜젓에 한라산 소주와 청양고추를 삭삭-
약간 첨가해주면 더 맛있습니다^^




생돈우리의 또 하나의 밥도둑! 김치찌개!
비지찌개라고 하는 게 더 맞을지도 모르겠어요^^

생돈우리에서는 두부 만들다 남은 비지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처음부터 콩으로 정성껏 만든 비지를 사용합니다!
그래서인지 역시나 더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찌개와 함께 마무리!^^
정말 맛있는 한 끼 즐겨본 제주도근고기맛집 '생돈우리'였구요~

제주공항근처나 제주연동맛집 찾으신다면,
제주도흑돼지맛집 어디갈까 고민하신다면,
생돈우리에서 맛있는 흑돼지 한 점 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