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타가 맛있는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여름이 가까워지는 봄 : )
랍스타가 맛있는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김녕에서 유일하게 랍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곳!ㅎㅎ
싱싱한 씨푸드와 랍스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로컬크랩 ♪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작은 소품 하나하나 세심한 정성이 느껴졌어요 : )
사장님의 센스가 구석구석 물씬~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는 창가 쪽 테이블에 앉으면
더할나위 없는 한 끼가 되겠죠?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판매하는 상품들까지 : D
둘러보는 재미 또한 쏠쏠한 로컬크랩ㅎㅎ




1인 1랍스타 해야겠죠?ㅎㅎ
이렇게 직접 잡아볼 수 있더라구요^-^
기념촬영도 가능하답니다~




뚜둔- 고운 빛깔을 드러내며 양동이채 등장!
스노우크랩 메뉴에 랍스타를 얹어서 푸짐푸짐~~ㅎㅎ




한가득 쏟아져 나오는 이 비주얼 +.+
씨푸드 파티~~♥




각자 개인 망치와 도마를 이용해서 
먹고 싶은 것부터 쏙쏙- 먹으면 된답니다^^




이렇게 저렇게 봐도 참 먹음직스럽네요 : )
로컬크랩에서 푸짐한 씨푸드 한 상~




타다닥- 망치가 안보이게 분해중 ♬
맛도 맛이지만 먹는 재미 또한 놓치지 않은 로컬크랩!





큼지막한 랍스타의 속살이 짠-
600g 랍스타 1마리 너무 실하죠?ㅎㅎ




집게살도 모양 그대로 쏙 빼줍니다 : )
봐도 봐도 먹어도 먹어도 질리 않는 랍스타ㅎㅎ




쉴새없이 먹다 보니 초토화된 현장ㅎㅎ
감자, 고구마, 조개, 소시지, 전복, 홍합, 딱새우, 가리비, 옥수수, 뿔소라 등등!
양동이 속 가득 정말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 )






이것도 참 맛있어요 ♬
치즈가 한가득 올려져 나오는 새우요리ㅎㅎ
마무리가 필요하다 싶으시거나, 약간 입이 심심하시다면!
이거 딱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김녕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거리구요 : D
독특한 건물 인테리어로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랍스타도 씨푸드도 너무 맛있고
친절한 서비스와 멋진 인테리어가 인상 깊은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완전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