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 31-11
064-792-1233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던 코끼리 테마쇼를
제주도에서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곳!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 )




점보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코끼리 테마쇼~
실내 공연이기 때문에 비가 와도 상관없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등장!
색색의 옷을 입고 관객들 앞에 나섭니다ㅎㅎ(^^)




무대를 한바퀴 삥~ 돌며 인사를 합니다^-^




코끼리들에게 바나나를 주는 시간!
공연장 입구에서 바나나 구입이 가능해요 : )
신기하면서도 재밌는 경험~





코끼리 테마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어요(^^)
아슬아슬하면서도 신기한 묘기대행진에 박수가 절로~
짝짝짝짝짝!




물풍선 맞히기도 나에겐 식은죽먹기!
귀여운 코끼리가 날쌘 묘기를 선보이더라구요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공연장 참 넓죠?
어느 자리에 앉아서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단체관람도 끄떡없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학교에서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조련사분들이
코끼리들과 환상의 궁합을 선보입니다 : )




코끼리들이 가까이 오면 우와~
카메라가 쉴새가 없겠더라구요ㅎㅎ멋진 경험^^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함을 뽐내요!




멋진 공연이 쉴새없이 이어지는 코끼리 테마쇼!
가족들과 또는 친구, 연인과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겠죠?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경험할 수 있어요~
별도 체험비용이 발생하지만 한번쯤 체험하고 싶더라구요^.^
날씨만 좋다면 연중무휴이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 점보빌리지 공연시간 ]
1회 : 10시 30분 / 2회 : 13시 30분 / 3회 : 15시 / 4회 : 16시 50분


코끼리 테마쇼와 함께 즐기는 행복한 추억!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