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회전초밥 | 입소문난 맛집 '나미회전초밥'




나미회전초밥




제주시 구제주에 위치한 나비회전초밥을 소개합니다 : )
제주도민들 사이에서도 입소문난 곳이구요~
신제주에 2호점도 있다고 해요^^




내부는 스시집답게 꾸며져 있구요 ♪
환하고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돌아가는 초밥만 봐도 행복한 회전초밥집 : D
원하는대로 취향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죠~





꺄~ 새우초밥!
개인적으로 정말 한자리에서 20개도 먹는답니다^^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이 최고인 것 같아요~




연어초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부드럽게 들어와 눈녹듯 사라지는 식감의 대표주자죠ㅎㅎ
다시 봐도 참 맛깔스럽네요 : )




나미회전초밥 튀김류도 참 맛있었어요 ♪
바삭바삭 눅눅하지 않은 새우튀김이 입맛을 훅~




롤 안에 치즈스틱이 들어간 이 메뉴도 굿!
여러 맛의 콜라보가 참 잘 이루어졌던 나미회전초밥 메뉴들 : D




간단히 즐기기 좋은 미니 모밀소바 ♬
요즘같은 날씨에 한젓가락 후루룩~하면 딱이겠죠?ㅎㅎ




초밥들이 끊이지 않고 바로바로 채워지는 모습!
너무 중복되거나 늦게 나와도 답답한데 말이에요~ㅎㅎ
나미회전초밥은 휙휙 빨리 돌아가네요 : )




회전초밥집에 초밥만 있겠습니까ㅎㅎ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하구요^^
마무리로 새콤달콤 츄르릅 파인애플~~♪




이 정도면 적게 먹은거 아닌가요?ㅎㅎ
더 먹을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종종 들리고픈 나미회전초밥!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굿굿!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