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보이는 서귀포가족펜션 '라임오렌지빌'




   |  제주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토평동 416)




제주여행하기 너무나도 좋은 따스한 5월!
바다가 보이는 서귀포가족펜션 '라임오렌지빌' 소개합니다(^^)

라임오렌지빌은 제주도에서도 날씨가 좋기로 유명한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도 숙박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






어디에서 바라보아도 멋진 제주풍경이에요ㅎㅎ
멀리서는 바다가 보이고 가까이는 푸르른 나무들이 우거져 있어
제주의 청정공기를 맘껏 마실 수 있을 것만 같아요:D







라임오렌지빌 별채객실을 선택했는데요^^
뭔가 소박한듯 모던한듯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제주도의 느낌도 나고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별채 내부 거실의 모습입니다ㅎㅎ
넓직한 창이 바깥 풍경까지 한눈에 담게 해주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참 색다른 라임오렌지빌 객실!






침실의 모습인데요ㅎㅎ(^^)
침대 맞은편 조그마한 창이 보이시나요?
저는 저 창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침실 또한 거실처럼 이국적인 느낌이 특별하더라구요+.+






도란도란 맛있는 먹을거리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편히 쉬면서 볼 수 있는 큰 TV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라임오렌지빌 별채객실 참 좋았어요!ㅎㅎ






침실이나 거실도 중요하지만ㅎㅎ
뭐니뭐니해도 호텔이 아닌 펜션에는 취사시설을 봐야겠죠?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이었구요~
주방기기 일체 셋팅되어 있어 참 편리했어요^^
라임오렌지빌의 세심한 배려!






욕실에도 작은 창이 있었는데 사방이 막힌 것보다 훨씬 좋았구요
욕조가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욕실 역시 필요물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어스름하게 해가 지기 전 나와보니 이런 산책로가~~^^
정말 제주도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서귀포가족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멋진 추억!






군데군데 참 볼거리 많은 라임오렌지빌:D
외관도 참 이뻤구요 정원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ㅎ
야경 또한 굿!^^






다양한 객실을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서 참 좋구요
서귀포 관광시에서 라임오렌지빌에서 숙박하시면 편리하실것 같아요
주변에 중문관광단지, 새연교 등 유명관광명소도 있습니다
.
.
.
즐거운 제주여행 계획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