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이색체험, 아름다운 초원에서 즐기는 낙타트래킹^^



포니밸리 | 낙타트래킹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제주도 포니밸리에서는 몽골리안의 마상마예 공연과 더불어
제가 소개해드릴 제주 초원에서 즐기는 낙타트래킹 체험이 있습니다^^
제주도이색체험 찾으신다면, 여기 어떠실까요?




늠름한 낙타에 올라타면 안전요원분과 함께 출발!
1-2인이 탈 수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 단위도 참 좋겠더라구요~
승마하고는 또 다른 색다른 체험인 것 같아요+.+


+ 체험 전 유의사항+ 
손잡이를 꼭 잡으시고 안전요원의 지시에 잘 따라 주세요
기분좋게 취하신 분은 죄송하지만 탑승 불가해요
소지품 분실 위험이 있으니 보관함에 미리 보관해 주세요





아름다운 초원을 배경으로 낙타트래킹 체험 시작~
아스라히 사라져 가네요ㅎㅎㅎ
멋진 경험이겠죠?^^




낙타는 차분하고 온순해서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인다고 해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느낌을 가져다줄것 같아요~
어른들은 교감을, 아이들은 학습을!ㅎㅎ




제주도이색체험 낙타트래킹은
아름다운 제주도 초원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그저 단순히 낙타를 타는 게 목적이 아니라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석이조!ㅎㅎㅎ




낙타트래킹 중간에 사진을 촬영하는데요^^
구입 원하시면 좋은 추억 간직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도이색체험 추억 남기기~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해서 도전!ㅎㅎ
아, 너무 귀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이런 감정 처음이야....
귀여운 낙타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제공했답니다^^
제주도이색체험으로 이만한게 없겠죠?
아이에게도 어른에게도 즐거운 추억거리가 될 것 같아요+.+




제주여행하기 너무나도 좋은 5월이 시작됐는데요!ㅎㅎ
제주도이색체험으로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