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만장굴, 여름에 가면 더욱 좋은 만장굴 탐방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3341-3
064-710-7903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곳!
'만장굴'을 소개합니다 : )




관람요금표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부담없이 방문 가능하지요~




기상에 상관없이 방문 가능하니 더 좋겠죠?
비올때 만나는 만장굴은 왠지 더 신비로울거 같아요+.+
일부러 비올때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아! 만장굴 안에는 화장실이 없답니다!
매표하시면서 꼭 들리시고 출발하세요~ㅎㅎ(^^)




들어가는 입구!ㅎㅎ
만장굴 안은 사시사철 항상 10~15도입니다 : )
그렇기 때문에 꼭 긴 옷을 챙겨주세요~
여름에도 춥다는 사실 ♪




곳곳에 조명이 있어 만장굴을 밝혀주네요^^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 다시 느껴져요~




용암유선입니다 : -)
동굴 속을 흐르는 용암의 양이 줄어들면서
용암의 높이가 벽면에 선으로 남겨진 구조를 뜻한다고 해요~
신기신기 알수록 신기신기ㅎㅎ




중간 중간 낙석도 발견할 수 있네요^-^
참 신비로운 만장굴 




신기한 모습을 선사하는 만장굴~
상하좌우 다 감상하면서 관람해 주세요 : D




웅장한 돌기둥이 따악-
조명과 돌기둥의 입체적인 모습이 더해져
장관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굿굿!




직접 가셔서 경험해 보시라고
더 자세하고 많은 부분들은 생략하였습니다 : -)
참고해 주세요 




남녀노소 누구든 즐기기 좋은 시원하고 멋진 명소!
제주도 만장굴이었습니다^^
.
.
.
꼭 한번 들리셔서 진귀한 경험 해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