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관광단지호텔, 편안하고 아늑했던 밸류호텔 서귀포 JS!


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밸류호텔 서귀포 JS입니다^^
근처 제주올레길7코스, 천지연폭포, 이중섭거리, 정방폭포, 중문관광단지 등
쇼핑과 관광시설이 위치해 있어서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너무 외곽지에 숙소를 잡아도 이동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중문관광단지 근처 호텔을 잡으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ㅎㅎ




내부는 역시 신축호텔임을 알려주듯 참 깔끔했어요^^
비지니스 호텔이기도 하지만 여러 유형의 관광객분들이 묵으시기에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는 장점이 아주 많은 호텔이더라구요~
건물 내 샤브뷔페, 헬스장, 수영장, 카페라운지, 옥상정원, 전망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정말 좋았어요ㅎㅎ





바로 객실로 향해 봤는데요^^
밸류호텔 서귀포 JS 객실이 참 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제주도 바다와 서귀포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
다음날 아침이 너무나도 기대가 됐어요~





저희는 3명이라 디럭스 객실로 예약해봤어요~
딱 봐도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보이시죠?ㅎㅎ
은은한 느낌이 아늑해서 참 좋더라구요^^

더블베드 2개라 성인 4명까지 충분하겠죠?
아이들, 또는 부모님과 함께 투숙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필요물품들이 참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커피포트나 얼음통, 여러 종류의 차, 커피를 포함해서
구김없이 옷을 정리할 수 있는 옷장도 있구요^^
여행 중 귀중품이나 돈을 안심하고 보관 가능한 금고까지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의 센스가 돋보이더라구요~





지하에 위치한 수영장에 한 번 가봤어요ㅎㅎ
오, 이 정도면 진짜 수영하고 가야 되는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어린이용 풀도 따로 있더라구요! 재밌는 물놀이~




밸류호텔 서귀포 JS 검색해 보니까 마루샤브뷔페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안가볼수 없기에 바로 가보았어요^^




밸류호텔 서귀포 JS 건물 1층에 위치한 마루샤브뷔페!
샤브샤브를 비롯해서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의 샐러드바로 이루어져 있어요~
2만원대의 가격대비 정말 괜찮더라구요ㅎㅎㅎ






한식이나 중식도 정말 맛깔스럽게 담겨져 있었구요~
원하시는 코스대로 즐겨주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일식에서 캘리포니아롤까지!ㅎㅎ
부실하지 않게 맛있는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 치킨과 피자는 정말 없으면 서운하죠ㅎㅎ
역시나 마루샤브뷔페에도 군침도는 비주얼로 나옵니다^^
진짜 끝도 없이 먹겠더라구요ㅜㅜ




샤브샤브 또한 정갈하고 깔끔한 맛으로 좋았어요^^
마루샤브뷔페 밸류호텔 서귀포 JS 투숙하시거나 근처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들리셔서 맛있는 한 끼 해보시길 바랄게요~





옥상정원 전망대에 올라보았는데요~
와, 여기 안왔으면 후회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제주도민들도 이런 풍경은 자주 못보죠ㅜㅜ

제주여행의 또 다른 추억을 들고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호텔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밸류호텔 서귀포 JS 추천드릴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