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맛집, 자투리고기 맛집 '물통식당'



오설록맛집, 자투리고기 맛집! '물통식당'





제주도에서 먹는 고기는 진짜 꿀맛이지만
오늘은 오설록맛집 '물통식당'을 소개합니다^^

자투리고기가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요~
먹어본 분은 아시겠지만 중독적인 이 맛!ㅎㅎ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해 있구요~
오설록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인근 관광명소들이 많아요ㅎㅎ
근처에 오시면 물통식당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내부는 넓고 원형 테이블이 매력적이에요^^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갔는지 사진들이 붙어있더라구요~ㅎㅎ
역시 자투리고기 맛집 물통식당 찾아주는 센스!






은근 궁금해하실 메뉴판입니다^^
백숙, 오리구이, 오리주물럭, 두루치기 등 다채롭구요ㅎㅎ
저는 자투리고기를 주문했어요~
제주산! 돼지고기!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밑반찬들이 먼저 나와주었어요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파절임도 보이네요^^
밑반찬이 맛있으면 맛집이라는 소리도 있죠~~
자투리고기와 함께 먹으면 딱!






오늘의 메인! 자투리고기 등장!
자투리고기에 대한 편견을 싹- 없애줄 물통식당입니다ㅎㅎ
이름처럼 자투리라고 해서 안쓰는 부위라던가 질이 안좋다던가
이렇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물통식당 오셔서 드셔보시면 이 맛에 중독되실거에요><






보시는 것처럼 얇은건 그냥 나오구요~
두꺼운건 초벌해서 나와서 훨씬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지금 봐도 군침이....흡...ㅎㅎㅎㅎ






제주도는 고기+멜젓이죠ㅎㅎㅎ
이 조합을 모르신다면 꼭 물통식당에서 자투리고기와의
환상적인 궁합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드디어 출격 준비!ㅎㅎ
멜젓에 콕- 찍어서 바로 드셔도 좋구요~~
밑반찬과 함께 하셔도 정말 맛있어요^^
어떻게 하든 맛있는 물통식당의 메인메뉴 자투리고기입니다><






이렇게 상추쌈으로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죠?
육즙이 팡팡! 정말 꿀맛이에요^^

자투리고기는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여러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부드러운 부위, 쫄깃한 부위, 꼬들꼬들한 부위!
오설록맛집 찾으신다면 물통식당 자투리고기 먹으러 고고ㅎㅎ






제주도 와서 이렇게 맛있는 자투리고기 먹으면서
한라산...안마시면 진짜 너무하죠ㅜㅜ
소주생각나게 하는 맛이라 안 마실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지나친 과음은 몸에 안좋은거 아시죠?
천천히 즐겨 주세요^^







마무리로 이것도 꿀맛, 된장찌개로 입가심!ㅎㅎ
구수한 감칠맛 때문에 진짜 밥한공기 더 먹겠더라구요~
물통식당 자투리고기를 포함해 다 맛있었어요^^
매력팡팡! 오설록맛집 물통식당!






나오는 길에 귀여운 친구를 만났어요^^
엄청 순둥순둥해서 한참이나 놀다가 나왔네요~ㅎㅎ

부담없이 한끼 식사 해결하면서 제주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설록맛집 물통식당에서 자투리고기 드셔 보세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하니
여행 동선에 맞춰서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 팡팡!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