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호텔, 편안한 휴식처 레오호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제주여행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레오호텔'




레오호텔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있구요
번화가 인근에 있어서 관광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공항이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제주시호텔을 찾으신다면
레오호텔이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로비부터 고급스러운 갤러리와 같은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너무 심플하지도 또 너무 과하지도 않은 인테리어가 참 좋았습니다
제주도인듯 유럽인듯 더 설레는 기분이 들었어요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초대형 유화와
청동 조각상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슈페리어 트윈룸에 투숙했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베드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바닥 카펫 느낌조차 멋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오호텔 인테리어 하나하나 참 좋더라구요




필요한 것들만 편리하게 진열되어 있었구요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라 구석구석 참 산뜻했어요



레오호텔 객실 침구류는 국내 고급 매트리스와
거위털 이불을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더 믿음이 갔어요

여행의 피로를 싹 씻어주겠죠?






욕실 또한 편리한 구성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침대도 침대지만 전 욕실 상태가 좋은 곳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레오호텔 욕실도 역시나 좋았어요





체크인 때 아침조식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7시부터 10시까지라고 하니 기억해 두시면 좋을 듯 해요







정성껏 만들어진 조식을 든든히 먹고 나니
여행의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누군가가 제주시호텔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망설임없이 레오호텔을 알려줄것 같네요
즐거운 제주여행 레오호텔에서 즐겨 보시길 바래요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