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김녕맛집, 입소문 장난아닌 로컬크랩!



제주김녕맛집 로컬크랩

🔻🔻🔻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 1층
064-782-0214 / 010-9169-2464



제주김녕맛집 입소문 장난아닌 로컬크랩^^
위치는 김녕요트투어 길목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ㅎㅎ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곳!




로컬크랩 외부도 멋있었지만 내부 또한 굿!
이국적인 느낌에 제주여행이 더 설레어지는 듯한 느낌+.+
인테리어도 참 멋졌어요ㅎㅎ




식당 안에 저렇게 바가 있는 게 은근 흔치 않던데
로컬크랩 인테리어 정말 칭찬해~ㅋㅋ
여기저기 눈길을 끄는 게 많아서 한참을 두리번 두리번^^





아, 한켠에는 구입 가능한 상품들이 있었는데요:D
그냥 저냥한 디자인이 아니라 다 예뻐서 지름신 올뻔...ㅎㅎㅎ
로컬크랩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잉, 나의 발길을 멈추게 한 이것은?
음식 먹기 전이나 후나 게임도 한 번 즐겨보시면 좋으실 듯^^
로컬크랩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어요ㅎㅎ




로컬크랩에서는 직접 먹을 랍스타를 고를 수 있어요:D
왠지 더 신선해 보이고 신뢰가 가더라구요ㅎㅎ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것쯤이야!ㅎㅎ
이런 비주얼로 와준다면 감수할 수 있겠죠?^^
그냥 양동이에 담겨져 나온건데 이러면 안돼...돼...돼....





랍스타와 함께 씨푸드랑 대게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부어버리는 거에요...먹어버릴테다...다 먹어버릴테다...ㅎㅎㅎ

조개, 딱새우, 홍합, 야채 등등!
입맛 사로잡는 먹을거리들이 그득했어요+.+





우지직- 쿵쿵탕-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조화로운 로컬크랩!ㅎㅎ
먹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요건 집게살인데요ㅎㅎ
지금 봐도 다시 저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ㅜㅜ
나 돌아갈래~~
로컬크랩으로 돌아갈래~~





치즈쉬림프 추가로 주문!ㅎㅎ
비주얼이 안 주문하고는 못배기겠더라구요~
특히 이 치즈....치이즈...어쩔꺼야ㅜㅜ
로컬크랩 다 맛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쭈~욱 치즈와 새우의 환상적인 궁합!
진짜 이 둘을 합쳐놓는건 반칙인것 같아요 정말(ㅜㅜ)ㅎㅎ
그래도 감사합니다...로컬크랩...ㅋㅋ




정말 남녀노소 불문하고 추천드리는 곳!
제주김녕맛집 찾으신다면, 로컬크랩 들려보시길 바라구요^^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함께하는 로컬크랩~
제주여행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로컬크랩만의 테마 속에서 맛있는 한 끼 즐겨보세요!


+
영업시간
AM 10:00 ~ PM 05:30
수요일 정기휴무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