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필수코스 : 우도여행 ♪



제주도
우    도





사계절 사랑받는 제주도 '우도'
우도는 성산항, 또는 종달항을 이용해서 들어갑니다 : )
주로 성산항을 이용하구요ㅎㅎㅎ
오전 8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고 해요




우도하면 우도팔경이 있는데요^^
우도에 있는 8개의 명승을 일컫는 말입니다ㅎㅎ
제 1경 주간명월
제 2경 야항어범
제 3경 천진관산
제 4경 지두청사
제 5경 전포망도
제 6경 후해석벽
제 7경 동안경굴
제 8경 서빈백사




우도는 작은 섬이지만 걸어다니기엔 힘들어요~
스쿠터, 전동차, 에코타 등 렌트하셔서 돌아보시면 좋답니다^^
자전거 잘 타시면 자전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우도봉 정상에 올라 바라보는 푸른 빛깔의 제주 바다 : )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듯 해요+.+




우도는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만큼
멋진 경관과 절경을 자랑합니다ㅎㅎ





검은모래가 펼쳐진 검멀레 해수욕장 : )
우도봉 아래 협곡 속에 위치한 폭 100m의 작은 해변이에요~
독특하면서도 운치있는 모습이 멋지죠?ㅎㅎ





모래사장 대신에 산호가 빛나는 서빈백사해수욕장 : D
아름다운 서빈백사장을 보면 그 풍경에 마음을 뺏길거에요 ♪

우도의 서쪽 바닷가에 위치해 대한민국에서
우도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으로 천연기념물 제 438호라고 해요^^




아름다운 해안 절경과 제주 전통 밭 구조와 돌담 등
진정한 제주를 만날 수 있는 섬 '우도'

제주도 필수코스로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