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서귀포
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잠수함 여행하기 너무나도 좋은 5월!
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제주도잠수함 중 서귀포잠수함 소개합니다^^





서귀포잠수함 요금과 운항시간표부터 확인해 봤어요^^
하지만, 잠수함은 기상 상황에 따라 운항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방문하시기 전 유선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매표 후 기다리는 공간입니다ㅎㅎ
깔끔하고 산뜻해서 생각보다 놀랐어요~~^^




서귀포잠수함까지 가는 배에 탑승!
유람선 관광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어 일석이조ㅎㅎ
전 참 좋더라구요^^





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목+.+
제주바다의 비경에 마음을 뺏기더라구요ㅎㅎ

10분 정도 가면 문섬에 도착하는데요!
바로 거기서 잠수함으로 옮겨 타서 여행을 즐겨요^^
문섬은 해저 비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다이버들이 많이 찾는다고도 하더라구요ㅎㅎ





서귀포잠수함과 함께 해저로...해저로...ㅎㅎ
바닷속 풍경이야 방송으로도 자주 봐서 그리 신기할까 했는데요~
왠걸, 실제로 눈 앞에 펼쳐지니까 정말 신비로웠어요^^





앙증맞은 제주바닷속 물고기들이 인사를 나왔네요^^
여기저기 셔터 누르는 소리가 많이 들리던 순간!
저도 놓칠 수 없죠~ 엄청 열심히 연사 발사했습니다ㅎㅎㅎ




스쿠버분도 등장하셔서 먹이주는 모습도 보여주시더라구요~
전 은근 겁이 많아서 스쿠버 상상만 해봅니다...ㅜㅜ
서귀포잠수함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산호군락도 만나봤는데요^.^
물고기만큼이나 저는 신기하고 이뻤어요ㅎㅎ
제주바닷속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 보겠어요~~
서귀포잠수함 타고 즐거운 해저여행!




서귀포잠수함에서만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주바닷속 '난파선'

이건 참 신기하면서도 마음이 짠하더라구요^^;
암튼 멋진 비경 중 하나였어요ㅎㅎ





아쉬운 서귀포잠수함 해저여행이 끝나고 컴백!
잠수함 안은 이렇게 생겼답니다~ㅎㅎ
우주에 있는 것도 같고 잠수함 내부도 참 매력적이었어요^^

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적극 추천드릴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