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맛집, 서귀포에 위치한 '도가촌'



도가촌
삼겹살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로 39  |  064-763-2009
11:00 ~ 23:00 (연중무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맛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 도가촌입니다^^

유명 관광지들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관광 후에 들려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기에도 좋아요~ㅎㅎ




SNS 이벤트를 하시나봐요ㅎㅎ
눈에 띄는 곳에 앙증맞은 이벤트 표지판이 있더라구요^^
5% 할인, 김치찌개가 공짜?!
이런 이벤트하는 고깃집 흔치 않더라구요~




도가촌은 점심메뉴도 따로 있더라구요~(^^)
오징어두루치기, 김치전골, 해물된장찌개, 김치찌개!
맛있는 점심 먹으러 오셔도 되겠어요ㅎㅎ





아이 있으신 분들 식당 한 번 가기도 번거로운데
도가촌에는 놀이방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구요^^
오락기, 장난감, 책도 있어서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겠죠?ㅎㅎ
도가촌은 배려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도가촌 메뉴판 글씨체 참 매력있네요^^
흑돼지는 물론 백돼지도 있어요~
원하는 메뉴 골라서 드시기에 부담없겠죠?ㅎㅎ
식사는 볶음밥, 소면, 냉면, 찌개류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맛깔스럽고 푸짐한 기본찬이 나왔어요^^
연두부, 오이소박이, 샐러드, 무채 등 정갈한 음식들ㅎㅎ
고기 나오기도 전에 다 집어먹겠더라구요~




특이하게 불판 가운데 찌개가 올려져 있어요^^
돼지껍데기! 우후!ㅎㅎㅎ




제주도 왔으면 흑돼지 맛보는게 진리죠?ㅎㅎ
흑모듬 메뉴를 선택했어요^^

두툼한 흑돼지가 돼지모양 도마 위에 얹혀져 나왔어요~
두께감 보이시나요? 굿굿!




도가촌에서는 먼저 초벌을 해줍니다(^^)
초벌을 하면 육즙이 꽉찬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초벌이 완료되면 불판 위에 올려 다시 한 번 구워주기^^
지금 봐도 그 때의 향이 다시 나는 것만 같네요~




다 구워진 고기는 알맞은 크기로 잘라주면 되요~
도가촌 흑돼지는 칼집을 내서 자르기도 참 편하더라구요ㅎㅎ




김치와 파채가 들어간 찌개도 펄펄~
고기와 찌개 보기만 해도 환상의 궁합이죠?ㅎㅎ




도가촌 흑모듬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상차림!




남녀노소 좋아하는 이것!^^
달걀반숙도 보글거리며 나와주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ㅋㅋ




별미 중의 별미, 물오징어 되시겠어요ㅎㅎ
도가촌에서는 물오징어와 돼지껍데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점!ㅠ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이렇게 좋은 곳에서 알콜이 빠질 수가 없죠~
제주도 프리미엄 소주! 한라산과 함께^^





후식으로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김치와 파채가 있던 뚝배기에 고기랑 오징어를 넣어서 만듭니다!
아, 도가촌 볶음밥마저도 너무 센스 있었어요~




맛도 좋고 인심도 훌륭했던 도가촌~
꼭 기억해 두셨다가 제주도 흑돼지 먹으러 가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