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방산맛집 '제주거멍국수'



제주산방산맛집 100% 국내산
'제주거멍국수'





제주여행 오셔서 산방산 보러가는 길목에서
한번쯤 꼭 들려주면 좋을 곳입니다^^

도민들에게도 사랑받는 곳!
제주거멍국수 방문해봤어요~ㅎㅎ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구요:D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해요~
주차공간도 짱짱하고 편리하더라구요^^






거멍국수 메뉴판부터 살펴봤는데요ㅎㅎ
모든 재료를 제주산, 국내산 100%로 사용한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셋트 메뉴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 특별한게 있는데요ㅎㅎ
거멍국수에서 만드는 국수면발은 파프리카로 만든다는 점!^^
파프리카의 효능을 이렇게 상세히 표기해 놓았네요~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ㅎㅎ
도민분들에게도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다고 하더니 진짜!^^
거멍국수 국수맛이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밑반찬이 깔끔하게 담겨져 나왔어요:D
국수랑 같이 호로록 하면 진짜 꿀맛이겠죠?ㅎㅎㅎ







제가 주문한 회국수가 따악-
담겨져 나오는 것도 여느 국수집하고 좀 다르더라구요ㅎㅎ
보는 맛, 먹는 맛 둘 다 있는 거멍국수!






비주얼만큼 새콤달콤한 맛이 끝내줬어요!ㅎㅎ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하더라구요^^






도민들에게도 생소한 계란국수!ㅎㅎ
감칠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드셔 보시면 아실테니 거멍국수로 고고^^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구요!
파프리카 면발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이 굿굿(^^)
탱탱하고 쫄깃해서 더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친절한 제주거멍국수에서 맛있는 여행 즐겨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