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즐거운 한 때 : )



우도 : ) 
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  |  064-784-7578




우도봉 길목에 위치한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 )
매일 100% 우유를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곳!
우도맛집 중 하나라 안들릴수가 없더라구요^^




먼저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살펴봤는데요ㅎㅎ
신선한 아이스크림이 다채로운 맛으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크림카카오, 쿠키앤크림, 우도땅콩,
레몬 블루베리, 딸기라떼, 땅콩막걸리, 다크초코, 자몽, 제주감귤,
망고, 솔트 카라멜, 프로틴 바닐라, 제주녹차까지~~!
정말 하나씩 다 맛보고 싶더라구요(ㅠ.ㅠ)




우도니까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맛봐야겠죠?ㅎㅎ
우수수 뿌려져 있는 고소한 땅콩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쫀득한 젤라또와 고소한 우도땅콩의 멋진 조화가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맛이였어요 : )
정말 보이는 비주얼만큼이나 맛있더라구요^^





레몬 블루베리도 먹어봤는데요!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ㅎㅎ역시 수제젤라또+.+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칭찬해~~




제주감귤과 자몽도 참 상큼해 보이더라구요 : D
다음번 방문때는 꼭 요 아이들을 맛보리라 다짐했지요ㅎㅎ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이탈리아 젤라또 스쿨에서 공부를 하신
전문가가 직접 운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퀼리티 있는 수제젤라또를 만들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거였네요!
알고 나니 왜 맛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멋진 우도여행과 맛있는 우도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 )
꼭 한번 들리셔서 달콤한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제주여행 계획하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