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맛집, 얼큰한 맛이 일품인 은희네해장국!



은희네
해장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40
064-711-5820



제주도는 특히 해장국집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유명한 은희네해장국을 소개합니다!ㅎㅎ
많은 지점 중에 원노형점을 다녀와봤어요^^




메뉴는 오로지 하나로 승부한다!^^
소고기 해장국입니다ㅎㅎ
음식 나오는 시간도 굉장히 빨라서 좋더라구요~
앉아서 시키고 물마시면 나오는 수준:D




자리는 입식, 좌식 나뉘어져 있는데요~
편한 쪽으로 앉아 식사를 즐기면 되겠죠?ㅎㅎ^^
동호회나 가족 단위로 오셔도 좋겠더라구요!




뭐, 해장국이 메인이니 반찬은 이 정도면 금상첨화!ㅎㅎ
날계란도 해장국에는 빠질 수 없죠ㅎㅎ
전 유난히 해장국집 김치랑 깍두기가 맛있더라구요><




크~ 은희네해장국 소고기 해장국 등장!
선지는 취향대로 빼달라고 미리 말씀하셔도 좋아요^^

저도 예전에는 선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선지의 효능 이런거 알고 나서 우걱우걱 잘먹습니다ㅎㅎ
해장국에 선지가 들어가는 이유가 있겠죠?




이렇게 소박하면서도 맛있는 한상이 차려졌어요^^
은희네해장국은 양이 참 푸짐해서 건더기만 건져 먹다가 배불러요~
하지만 국물도 칼칼하니 너무 진해서 자꾸 손이 갑니다ㅎㅎ




꼭 술먹은 다음날 속풀이용 말고도
그냥 오늘따라 얼큰하면서 칼칼한 해장국이 땡길 때!
은희네해장국 강력추천이에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찾으신다면!
얼큰한 맛이 일품인 은희네해장국 방문하셔서
맛있는 소고기 해장국 한그릇 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