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바다와 함께하는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



제주도 바다와 함께하는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서귀포에 위치한 보물섬횟집!
맞은 편에는 자구리공원이 있는데요~
자구리해안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전망이 참 좋았어요^^






이렇게 건물 밖에도 메뉴가 한눈에 보이게 표시되어 있어요^^
보물섬횟집 군침도는 메뉴들이 즐비하네요~ㅎㅎㅎ






보물섬횟집 내부입니다:D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자구리공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그림처럼 펼쳐져 있어서 입맛이 더욱 살아날 것만 같아요^^









간결한 찬들이 맛깔나게 나오네요^^
군침이 훅-

제주도 바다도 좋고 보물섬횟집 음식도 좋고!
일석이조 제주여행이 될 것 같아요ㅎㅎ






해산물을 포함해 무려 40가지의 스끼다시가 나와요^^
다양한 스끼다시 맛보면 웃음이 절로ㅎㅎ
이것저것 정말 맛있는 서귀포횟집 중 보물섬횟집이에요!

크~ 싱싱한 전복 보이시나요?
푸짐한 해산물에 뭐부터 손이 가야 하나 고민고민+.+






좋은건 다시 한번 보기^^
지금 봐도 어쩜 이렇게 맛깔스럽게 나왔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사진만 봐도 그 순간으로 다시 가고 싶네요~~
보물섬횟집 짱짱!






메인메뉴 활어회 등장이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게 이런 맛을 두고 하는 걸까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입 속 가득~






얼른 보물섬횟집에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회는 싱싱함이 생명인데 보물섬횟집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말로는 더 이상 설명이 안되니 직접!ㅎㅎ







활어회도 일품이지만 얼큰한 매운탕 또한 좋았어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실 보물섬횟집!
서귀포 여행하시는 중에 꼭 한번 맛있는 한 끼 드셔 보시길ㅎㅎ
맞은편 자구리해안도 거닐어 보시구요~~
제주도 바다와 함께하는 서귀포횟집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