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 '제주녹차미로공원'



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 : D
제주녹차미로공원




요즘같이 따스한 날씨에는 실외 관광지 많이 찾으시죠?
재미도 찾고 제주여행 기분도 한껏 느낄 수 있는 제주녹차미로공원!
제주도봄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제주녹차미로공원은 중문관광단지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서귀포 관광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청정지역 해발 500m에 위치해 있어 공기 또한 좋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제주녹차미로공원 체험장은 총 3개의 코스로
각 코스별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니 순서대로 둘러보시면 되세요~

1코스는 사람 키보다 약간 작은 높이구요
2코스는 높은 나무로 좁게 되어 있고
3코스는 폭이 넓고 사람 키보다 큰 녹차나무로 되어 있어요
(^^)







녹차밭으로 꾸며진 제주녹차미로공원^^
멋진 제주도 경치까지 볼 수 있는 싱그러운 곳이네요~
봄이 정말 오긴 왔나봐요ㅎㅎ








사진 찍기 딱 좋은 포토존들이 많았는데요><
셀프웨딩촬영 하신다면 제주녹차미로공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임을 나타내주는 모습들이 앙증맞네요^^






제주의 한라산을 배경으로 더할 나위없이 아름다운 곳!
제주녹차미로공원에서 미로찾기도 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겠죠?







정말 멋진 풍경이네요~
멀리 문섬부터 범섬, 중문관광단지까지 모두가 만나 있어
아름다운 제주의 비경이 펼쳐집니다^^








입도 즐거운 제주녹차미로공원!
전망대에 있는 다원에서는 녹차를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맑은 공기도 마시고 녹차도 마시고^^

녹차 관련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D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절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동절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
이렇게 운영한다고 하니까요~
더 자세한 사항은 공홈에서 참고해 주세요^^

제주도봄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녹차미로공원'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겨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