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추천 : )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서귀포잠수함의 운항구역인 서귀포 문섬은 천연보호구역으로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떼, 그리고 갖자기 해조 등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 )

문섬의 깨끗하고 맑은 앞바다에서 잠수함을 타며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더욱 좋아요♬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여행지로 '서귀포잠수함' 추천드립니다^^


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 해상관광도 가능하여 참 좋은데요+.+
새연교의 멋진 모습도 감상하며 잠수함타러 가는 길은 콧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 )
깨끗한 날에도 조금 운치있게 내려앉은 날에도 예쁜 것 같아요^-^


잠수함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
꼭 우주선 같기도 하고 엄청 신기해서 한참 둘러봤네요ㅎㅎ
서귀포잠수함의 멋진 매력이 여기 또 있는 것 같아요+.+
창 밖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쭉 앉아서 바닷속을 감상한답니다♬


잠수함을 타기 전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있는데요^^
사진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예쁜 배경으로 찍어줘서 좋았어요 : )
잠수함 탑승이 완료되면, 바닷속으로 출발!ㅎㅎ
신비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세계를 만끽하러 갑니다><



물고기와 함께 다이버분이 등장합니다 : )
유리창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 기분에 묘하더라구요+.+
스쿠버다이빙도 언젠간 꼭 해보고 싶어요~~ㅎㅎ
형형색색의 해조와 귀여운 물고기들이 너무 신기합니다♪


어멋, 저두 하트합니다♡
다이버분의 애정어린 퍼포먼스와 함께 물고기들이 우르르 : )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주셔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 몰랐는데 너무 재밌고 흥미롭더라구요ㅎㅎ


정말 실제로 바다세계에서 헤엄쳐노는 물고기들이 너무 신기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신비롭고 묘한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서로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게 너무 멋지고 좋은 느낌이였어요^-^
서귀포잠수함에서 아름다운 해저세계를 경험했네요 굿굿 : )



그리고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난파선 등장 : )
이제 바닷속 일부가 되어버린 모습이지만 이 모습도 참 신기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사연과 그때 당시의 모습은 어땠을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이런 멋진 경험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여행지가 또 있을까요?ㅎㅎ


연산호군락이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며 인사해주더라구요^-^
물고기도 이쁘고 신기했지만 파도에 살랑거리는 산호초가 참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문섬 앞바다의 매력을 속 깊은데까지 알게 된 것 같아 기분 좋았네요 : )



아쉬운 서귀포잠수함과의 만남이 끝나고 돌아가는 길 : )
제주도는 해저도 해상도 어느곳하나 모난 곳이 없는 아름다운 곳인 것 같아요^-^
가족끼리 와서 즐겁게 이야기 나누던 분들이 생각나네요ㅎㅎ
서귀포잠수함에서 멋진 제주여행의 추억 하나 만들어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