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아름다운 전망 '라임오렌지빌'


 라임오렌지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064-767-3888


푸른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에 적합한 숙소 : )
서귀포시 칠십리로에 위치한 아름다운 전망의 라임오렌지빌입니다^^
뒤로는 푸르른 숲이 앞으로는 바다풍경이 펼쳐져 있는데요ㅎㅎ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너무나도 여유롭게 묵을 수가 있어요~
커플, 친구, 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객들이 투숙하기 좋은 펜션!!
제주도 펜션 라임오렌지빌 추천드립니다♬


라임오렌지빌은 제주도 내에서도 정말 경치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높이 솟은 야자수와 넓은 부지가 평화로운 느낌마저 자아냅니다ㅎㅎ
독채로 이루어진 객실이 다양한 컨셉으로 이루어져 참 이색적이더라구요 : )
원하는 객실을 골라 편하게 묵으면 될 제주도 펜션 라임오렌지빌~~♪


라임오렌지빌의 스토리 객실입니다 : )
푸른 제주의 하늘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 모습이 참 예쁘죠?ㅎㅎ



스토리 객실 내부 또한 외관처럼 모던하고 예뻐요 : )
깔끔한 화이트톤의 내부 인테리어가 환한 느낌을 주더라구요ㅎㅎ
잘 정돈된 침구와 아담한 주방, 그리고 예쁜 티테이블까지^^
이 객실은 커플이나 친구끼리 묵기에 좋을 듯 하네요~♬


라임오렌지빌은 이국적인 정취는 물론 제주의 모습도 듬뿍 담고 있어요^-^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는 제주도펜션입니다 : )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제주를 만나보기에 적합한 곳으로 추천드려요ㅎㅎ



이렇게 가족단위가 묵어도 좋을만한 아늑한 객실도 있어요 : )
큼지막한 벽걸이 TV부터 티테이블, 식탁, 주방, 포근한 침대가 구비되어 있구요^^
창 밖으로는 제주풍경이 그림같이 펼쳐지는 라임오렌지빌 객실입니다ㅎㅎ
더욱이 요즘같은 계절에는 더 아름답고 쨍한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이렇게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독특한 객실도 있어요~
돔 형태로 된 독채형식의 객실인데 너무 신기하죠?ㅎㅎ
제주의 맑은 하늘과 멋지게 조화를 이뤄 그 모습이 꼭 그림같더라구요+.+
빨간 객실 현관문이 센스있게 포인트가 되어 주네요 : )


제주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들 :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기 좋도록 편리하게 꾸며진 주방^^
어느 것 하나 불편함 없이 아늑하게 지내볼 수 있어요ㅎㅎ
라임오렌지빌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참 멋지더라구요!!


서귀포 바다를 바라보는 곳에 위치해 있는 라임오렌지빌(^^)
그래서 그런지 바다의 향기 또한 은은하게 풍겨 오는 것 같아요ㅎㅎ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바다를 만날 수 있답니다><
너무나도 멋진 제주여행의 숙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물씬 나는 제주도펜션 : )
라임오렌지빌의 밤도 낮만큼이나 아름다워요^^
제주 자연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올 여름 제주여행에서 꼭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