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제주시호텔 하워드존슨호텔(^^)


하워드존슨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57
064-1811-1234



제주공항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하워드존슨호텔^-^
올해 신축호텔로 신제주 번화가 길가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시호텔입니다 : )
하워드존슨호텔이 있는 위치는 도민들의 생활이 그대로 묻어나는 곳으로~
편리한 대중교통을 포함해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장소라는 점!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제주시내권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하워드존슨호텔은 신축호텔답게 내부도 참 쾌적하더라구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ㅎㅎ
그리고 로비도 넓어 여유롭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에요 : )
통유리로 된 창 밖에로는 제주시내를 구경할 수도 있구요^^
프론트 옆에로는 제주관광안내책자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제주여행을 목적으로 온 관광객분들에게 참 도움이 될 것 같네요♪



100% 순면 베드와 고급 어메니티가 갖춰진 객실+.+
지금 보여드리는 객실은 슈페리어 객실로 트윈베드가 놓여져 있어요~
객실이 모던하고 깔끔하니 참 좋더라구요ㅎㅎ
안락한 분위기가 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줄 것만 같아요^^



침대 맞은편으로는 벅걸이 TV가 걸려있는 구조구요~
거울도 큼지막하니 개인적으로 참 좋았어요^^
미니 냉장고와 무료차, 전기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모던한 느낌의 가구들이 매력적이에요 : )


하워드존슨호텔 객실의 욕실 또한 깔끔했는데요 : )
샴푸, 린스, 로션, 바디워시, 칫솔, 치약, 면도기, 비누 등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용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ㅎㅎ
거의 제가 챙겨갔던 것들은 그대로 가지고 돌아왔던것 같네요^^


객실에서 바라보는 시티뷰는 이색적이에요ㅎㅎ
제주시내에 위치해 있는만큼 제주도심을 조망할 수 있답니다 : )
제주는 조금만 도심을 벗어나면 자연을 만날 수 있어요^^
아늑한 숙소에서 만나는 제주도심의 풍경은 참 매력적일거에요+.+


하워드존슨호텔은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요^-^
비지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어 급한 업무도 처리가 가능하구요ㅎㅎ
런드리 서비스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네요 : )
그리고 렌터카 서비스는 사전문의로 이용이 가능!!+.+
wake up! 모닝콜 서비스도 있다는 사실~~♬


맛있는 조식은 3층에서 이용 가능했구요 : )
든든한 아침을 먹고 하루가 참 알찼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제주공항근처 제주시호텔을 추천한다면~~
저는 하워드존슨호텔을 한 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즐거운 여정에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줄거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