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호텔 추천 밸류호텔 : )


 밸류호텔 서귀포 JS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16년 8월에 오픈한 얼마되지 않은 호텔 : )
서귀포시에 위치한 밸류호텔 서귀포 JS인데요~~ㅎㅎ
깔끔하고 가성비 좋다고 소문이 난 곳입니다^^
서귀포 관광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밸류호텔 서귀포 JS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
1층에는 카페베네가 있어 커피와 디저트도 즐길 수 있구요^^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수영장, 마루샤브뷔페 등 부대시설이 많더라구요~
호텔투숙객들에겐 할인적용이 된다니 더더욱 좋겠죠?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 묵으면서 편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객실은 포근하고 모던한 느낌이 감돌아요 : )
원목과 화이트,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ㅎㅎ
아늑한 분위기가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듯!
가성비 좋은 호텔답게 기대이상으로 객실이 좋았네요+.+


신축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함이 돋보였어요~~^^
전기포트와 얼음통, 머그컵마저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 )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어 보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새 가구마냥 향긋하고 좋은 냄새가 군데군데 나더라구요♪


누우면 금방이라도 곯아떨어질듯 포근한 침대^^
호텔 침구답게 역시 고급스럽고 폭신폭신한 느낌이에요 : )
머리맡 액자와 조명 또한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 객실은 뷰도 좋아요^-^
제주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월드컵경기장도 만날 수 있습니다 : )
서귀포만의 느낌을 자아내는 멋진 풍경이에요+.+
이렇게 자연과 도심을 한 눈에 담기란 쉽지 않죠ㅎㅎ


기본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는 욕실입니다 : )
샤워하는 공간도 유리칸막이로 구분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요즘 신축호텔들은 대부분 욕실에 욕조가 없던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텔에서 욕조 사용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역시나 욕실도 깔끔하니 청결상태가 매우 좋았어요+.+



조식은 언제나 든든하게 먹어줘야지요 : )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대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ㅎㅎ
이른 아침부터 북적북적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도 간단하고 맛있는 조식을 즐겨봤어요~~



호텔을 나서기 전 옥상정원 전망대를 둘러봤는데요 : )
너무나도 멋진 풍경이라 그냥 갔으면 어쩔뻔 했나, 싶더라구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를 또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저멀리 푸르른 바다와 서귀포월드컵경기장이 보이구요+.+
서귀포 주택가도 내려다볼 수 있었어요~~♪


서귀포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에서 꿀휴일을 보냈는데요 : )
서귀포 쪽으로 관광 예정이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세요~~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