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씨푸드를 즐기는 김녕맛집 '로컬크랩'


로컬크랩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 1층
064-782-0214

매일 10:00 ~ 17:30


제주여행에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집을 찾는다면!
제주김녕맛집 '로컬크랩' 추천드려요 : )
테이블에서 멀리 제주바다도 조망할 수 있어 분위기도 좋은 곳♪
김녕요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렵지 않더라구요ㅎㅎ
외관도 이국적인듯 한국적인 느낌이 멋있어요+.+



내부도 독특하니 사장님의 센스가 물씬 풍기구요 : )
통유리로 된 넓은 창 밖으로 제주풍경을 보며 식사가 가능해요^-^
내부는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더라구요ㅎㅎ
군데군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한껏 눈길을 끌었습니다+.+


1인 1도마, 1망치로 로컬크랩만의 이색적인 테이블 세팅!
먹는 재미 또한 놓치지 않는 것 같아서 신나더라구요 : )
시원한 탄산음료와 함께라면 더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로컬크랩에서는 직접 랍스타를 고를 수 있는데요+.+
집게발이 묶여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원하는 아이로 골라봅니다 : )
재밌는 포즈로 기념촬영도 가능해서 재밌었어요ㅎㅎ



로컬크랩 내부는 둘러볼수록 참 예뻐요 : )
굳이 외국에 안나가도 로컬크랩이 그 느낌을 다하는듯+.+
휴양 온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컬크랩에서 맛있는 시간♪


둘러보며 기다리다 보면 푸짐하게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 )
갓 잡아 푹 쪄낸 랍스타와 씨푸드, 그리고 온갖 먹을거리들이 한가득!
양동이가 맛있어 보인 적은 로컬크랩이 처음...이였네요ㅋㅋㅋ
제가 잡은 랍스타지만 정말 실하다고 일행이랑 한참 웃었어요+.+


테이블에 쫙 쏟아부어서 먹는 방법인데요 : )
마구잡이로 골라먹을 수도 있고 자유로운 느낌이 좋더라구요ㅎㅎ
숨어있던 먹을거리들이 와장창 쏟아져 내려왔어요+.+
씨푸드가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거였나, 싶은 생각까지 들더라니까요~


망치로 타타닥- 툭툭- 쳐서 껍질을 벗기는데요 : )
혼자 해도 되지만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시니 걱정은 놉!ㅎㅎ
이게 쉽지는 않지만 재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열심히 랍스타와 씨름을 하면 얻게 되는 결실!ㅎㅎ
탱글탱글 큼지막한 랍스타 속살이 나타납니다 : )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고 맛있는 게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나눠먹어도 충분할만큼 양도 푸짐한 로컬크랩 랍스타♪


집게살도 모양 그대로 쏙- 빠져 나오던데요?ㅎㅎ
이제 집게인지 집게살인지...ㅋㅋ맛있는 로컬크랩 랍스타 : )
먹는 내내 분위기와 맛에 취해 너무 신나는 시간~~♬


먹다보니 언제 쌓여있었냐는듯 사라졌더라구요ㅎㅎ
먹어도 먹어도 남아있는것 같은 느낌...(+_+)
요즘같은 무더운 날씨엔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겠죠?^-^


제주도 씨푸드를 맘껏 즐긴 제주김녕맛집 '로컬크랩'
아름다운 바다풍경도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지요 : )
제주도 이색맛집 찾는다면! 로컬크랩 적극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