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롯데호텔 근처 흑돼지맛집 바다정원식당 꿀맛 : )


바다정원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29-51
064-738-8884

매일 10:00 ~ 21:00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와 회 전문 식당 : )
바다정원식당이 있는 위치는 정말 너무 멋진데요^^
중문해수욕장이 바로 눈 앞에 펼쳐져 아름다운 바다전망이 굿ㅎㅎ
중문에 위치한 5성급호텔과 많은 숙박시설과도 가깝구요~♪
서귀포관광하며 들려서 맛있는 한 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바다정원식당은 승합차로 픽업도 해주시더라구요(^^)
제주롯데호텔 부근과 매우 가까워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편하게 바다정원식당에서 맛난 식사가 가능합니다ㅎㅎ
전망도 좋고 맛도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즐겨찾는다고 해요~


바다정원식당 제주도 흑돼지가 나왔어요^^
통통한 버섯과 양파, 새우, 전복과 함께 불판 위로 올려줍니다 : )
두툼한 흑돼지에 굵은 소금도 팍팍 뿌려주구요+.+
선홍빛 흑돼지가 구워지기도 전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바다가 훤히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맛난 흑돼지는 구워져 가고 바다전망도 너무너무 좋고ㅎㅎ
바다정원식당 있는 내내 진짜 즐거웠네요+.+


전복구이, 새우구이도 너무 맛있겠죠?ㅎㅎ
바다정원식당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멋진 조합이네요 : )
멋진 바다전망과 함께 하는 맛난 흑돼지><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군침이 계속 돌더라구요+.+


두께감이 있어서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는 비주얼로 완성된 바다정원식당 흑돼지~♬
반지르르 윤기가 흐르는 제주도 흑돼지 완성ㅎㅎ
육즙이 꽉 차서 정말 쫄깃하니 정신없이 먹었네요^^


전복이랑 새우도 통실통실하니 꿀맛^^
안시켰을면 어쩔 뻔 했냐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
바다 한번 보고 고기 한점 먹고~ㅎㅎ
정말 즐겁고 맛난 시간 보냈던 바다정원식당+.+


좋은 사람들과 멋진 제주풍경 바라보며 먹는 흑돼지~♬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인데요+.+
너무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할 수 있는 바다정원식당ㅎㅎ
제주여행 오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파요 : )


올 여름도 너무너무 무덥고 지치는데요^^
아름다운 제주에서 맛난 흑돼지 먹고 기운 업업!!ㅎㅎ
즐거운 시간 좋은 추억 만드시기 바래요 : )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전망 끝내주는 바다정원식당+.+
제주여행 맛집리스트에 찜해두셔도 좋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