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실내관광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에서 즐기는 코끼리쇼와 이국의 정취!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 점보빌리지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 )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 흥미로워하지만^-^
특히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모습이 눈에 띄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았어요+.+


공연장은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는데요^-^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가 관객과 함께 즐기는 코끼리 테마쇼에요♪
공연 후에는 기념촬영도 가능해서 더더욱 좋더라구요ㅎㅎ
실내관광지라 날씨에 상관없이 방문이 가능한 점도 좋은 것 같네요+.+


코끼리 테마쇼 오프닝과 공연 중간에 코끼리들에게 바나나먹이를 줄 수 있어요~
공연장 입구에서 판매하니 미리 넉넉히 사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생각보다 코끼리들이 엄청 잘 받아먹고 또 주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관객과 함께 즐기는 코끼리 테마쇼답게 재밌는 요소가 참 많아요ㅎㅎ


웅장하고 거대한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동물원은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가 없으니 정말 신기해요 : )
왠지 가까이서 보니 친근하기도 하고 코끼리가 귀엽더라구요ㅎㅎ
조련사분들과의 호흡도 척척! 참 똑똑한 동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도에서 볼만한 공연이 그리 흔치 않은 것 같은데요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는 추천할만큼 흥미롭고 재밌는 공연인듯 해요^-^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그리고 단체팀도 방문하기 좋은 곳!ㅎㅎ
재미있고 신기한 공연들이 끈임없이 이어져 지루할새가 없더라구요+.+


멋진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기념촬영도 가능해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에서 편하게 공연도 즐길 수 있고~
여유롭게 기념촬영 시간도 가질 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 것 같죠?ㅎㅎ
정말 여행도 여행이지만 요즘은 너무너무 덥더라구요ㅠㅠ


많은 훈련과 노력이 있어서인지 공연이 전부 흥미로웠어요 : )
보는 사람은 아슬아슬하지만 조련사와 코끼리는 아주 찰떡궁합이던데요?ㅎㅎ
동영상촬영은 금지되어 있지만 사진촬영은 가능해서 많이 찍었어요><
아무래도 공연 관광지이다 보니 당연히 동영상은 안되겠죠?ㅎㅎ^-^


공연은 50분 정도 진행되는데 정말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에 총 4회 공연인데요ㅎㅎ
10시 30분, 1시 30분, 3시, 4시 50분!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 )
그래도 혹시 모르니 미리 유선으로 확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트래킹도 가능하답니다 : )
전통의상을 차려입은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함께 하는데요~~
동남아 전통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트래킹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
코끼리트래킹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진행됩니다^^
꼭 태국에 온 듯 멋진 기념사진도 남겨볼 수 있겠죠?+.+


전통의상 공연복이 참 알록달록 예쁘더라구요 : )
볼거리도 화려하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라 더욱 재밌었던 코끼리 테마쇼!
올 여름, 무더위를 피해 제주를 만끽할 실내관광지로 적극추천+.+
사랑하는 사람들과 재밌는 시간 즐거운 추억 남겨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