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매일올레시장 아이스크림연구소 꿀맛 ♪



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
070-4153-3057
**매일 09:00 ~ 23:00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연구소!
찾기도 어렵지 않고 쾌적하게 참 잘되어 있는 곳이에요 : )
서귀포 갈때마다 잊지 않고 찾게 되는 맛있는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점♬


내부도 요즘같은 날씨에 딱 좋게 시원하고 쾌적해요^-^
테이크아웃하기도 하지만 워낙 잘되어 있어서 쉬다 가기도 좋지요ㅎㅎ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더 머물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당일 100% 순수우유로만 제작해 당일 판매만 하는 곳인데요(^^)
아이스크림통은 신선도 유지와 맛을 위해 자동적으로 돌아가고 있더라구요~~!
보통 아이스크림 판매점과는 다른 느낌인 것 같죠?ㅎㅎ^^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하드팩이라고 포장된 제품도 있는데요 : )
냉동유지시간을 충분히 늘려 쫀득함이 오래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3가지 인기메뉴로 구성된 750g 이상의 대용량 아이스크림이에요ㅎㅎ
구매 후 시장구경하고 숙소 도착해도 쫀득할 정도라고 하네요><


맛있는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콘으로 주문!ㅎㅎ^^
직원분께서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는데 쫀득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지더라구요 : )
색깔도 곱다 고와...ㅋㅋ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이 정도는 되야죠ㅎㅎ크킄...
핑크핑크한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정말 쫀득하더라구요+.+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 )


요즘같은 날씨에는 정말 아이스크림이 밥보다 맛있는 듯(ㅠㅠ)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맛있는거 먹고 아이스크림연구소 후식으로 딱!ㅎㅎ
제주여행 오시는 분들! 이 코스로 즐겨보시기 바래요♪♬




다른 맛으로 컵으로도 즐겨 보았는데요 : )
앙증맞은 핑크핑크한 컵에 맛있는 수제젤라또가 한가득+.+
정성스레 꾹꾹 눌러담아주셔서 참 좋았어요ㅎㅎ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사진찍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예쁜 인테리어와 핑크핑크한 포인트로 인생샷도 가능할듯!ㅎㅎ
맛있는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거운 시간~ 룰루♬


쫀득쫀득 달콤상콤한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 )
시원한 카페에 앉아서 맛있게 뚝딱- 즐겨보았어요ㅎㅎ
서귀포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 찾으신다면, 여기 찜콩입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출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구요+.+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달달한 한 입의 행복 만나 보세요♥
적극추천드려요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