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빅버거 예이츠산장 '황금륭버거'



황금륭버거 (제주도 예이츠산장 내)




제주도 예이츠산장과 함께 위치한 황금륭버거 : )
공기 좋고 푸르른 중산간에 위치해 입맛도 더욱 살아날 것 같아요♪
예이츠산장에 묵으시면서 먹고 싶을때 편하게 즐겨도 좋구요~
투숙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들려서 맛있는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예이츠산장은 516도로를 타고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데요^^
푸르른 제주의 자연 속 아름다운 산장 펜션입니다ㅎㅎ
야외수영장도 있어 다가오는 여름 물놀이하기 제격인 곳이죠 : )
그리고 웰빙버거 황금륭버거도 함께 있어서 더욱 좋아요♪


황금륭버거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위치한만큼!ㅎㅎ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는 건강한 빅버거 전문점입니다 : )
제주도에서 왠 버거?! 하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내부는 이렇게 알록달록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 )
가족끼리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하기 좋겠죠?ㅎㅎ
일단, 황금륭버거가 위치한 예이츠산장이 너무 멋진 곳에 있어요~
푸르른 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제주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황금륭빅버거는 성인 4인이 먹기 좋은 8조각으로 되어 있구요~
두명이라면 커플버거로 주문하면 딱이겠죠?ㅎㅎ
피자, 감자튀김, 샐러드도 있구요! 음료도 다양합니다 : )


빅버거인만큼 사이즈 어마어마하네요+.+
똑같은 크기로 먹기 편하게 미리 잘라져서 나옵니다^^
자주 먹는 패스트푸드 버거와는 좀 이미지가 다르죠?ㅎㅎ


황금륭빅버거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맛도 상큼상큼!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2조각 넘게 먹은 것 같아요+.+


신선한 야채와 샐러드, 그리고 직접 구운 패티까지♪
제주도에서 왠 버거?! 라는 소리는 쏙- 들어갈 정도로 맛났어요 : )



황금륭빅버거와 함께 감자튀김, 샐러드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 )
이런 조합으로 많이 드신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ㅎㅎ
역시 함께 먹으니 더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4명이서 8조각을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지만 : )
잘 먹는 남자분들이라면 2~3명이서도 다 먹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만큼 질리지 않고 맛있는 웰빙버거, 황금륭빅버거 굿굿!


음료와의 궁합도 아주 잘 어울려서요ㅎㅎ
주스나 커피, 탄산음료 어느 것 하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빅버거이기도 하지만, 웰빙버거라는 말도 참 잘 어울려요^^


예이츠산장과 함께 즐겨 본 제주도 빅버거 '황금륭버거'
벌써 14년 동안이나 제주도 웰빙버거의 자리를 지켜온 황금륭버거 : )
아직 맛보지 못했다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