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숙소추천 전망좋은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해안로 502
064-780-9300

https://www.utophotel.com/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멋진 여행지 '함덕'
함덕서우봉해변과 인접해 있으면서 아름다운 바다전망으로 좋은 숙소 : )
올해 신축으로 더없이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유탑유블레스~♬
도로와 산책로를 건너면 바로 바다를 만날 수가 있어요^^
올 여름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곳입니다><
먹거리, 볼거리가 많은 함덕에서 시원한 피서 즐겨보세요ㅎㅎ



유탑유블레스호텔은 다양한 객실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 )
전망은 오션뷰, 시티뷰가 있고 룸타입은 온돌, 베드가 있습니다ㅎㅎ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이나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
혹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라도 너무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
온돌 객실은 외국인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싶네요+.+


그리고 유탑유블레스호텔은 편의시설이 참 좋아요~♪
레스토랑, 카페, 연회장, BBQ, 라운지 바, 자쿠지, 편의점, 키즈룸, 탁구장 등!!
이 정도 규모의 편의시설이 있는 곳이 흔치 않던데 말이에요ㅎㅎ
정말 호텔 내에서 거의 모든 게 해결 가능한 편의시설들이더라구요+.+
9층 스카이라운지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 )


입실 전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잠시 머물렀는데요 : )
카페가 좋기도 하지만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 한껏 나더라구요ㅎㅎ
호텔에 투숙하며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더욱 좋았어요~


유탑유블레스호텔 카페에서도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이렇게 앉아만 있었는데 힐링되더라구요 : )
함덕서우봉해변은 물이 맑고 수심이 얕은 해변인데요ㅎㅎ
주차장, 휴게소 등이 잘 갖추어져 있고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요><
그 곳에 유탑유블레스호텔이 올해 들어섰답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6층 오션패밀리트윈에 묵었어요 : )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나란히 놓여져 있는 구조더라구요ㅎㅎ
간단한 먹거리나 차를 마시기 좋은 테이블도 있구요~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묵기 좋은 객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참 좋았어요><


창을 열면 멋진 오션뷰가 푸르게 펼쳐집니다ㅎㅎ
유탑유블레스호텔 오션뷰는 손에 잡힐듯 가까워 매력적입니다 : )
함덕서우봉해변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굿!!
이렇게 보고 있으니 저도 해변으로 뛰어들고 싶더라구요><



유탑유블레스호텔 객실 내 편의용품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 )
무료차와 무료생수가 구비되어 있어 잘 사용했네요^^
그 밖에도 개인금고, 미니냉장고, 목욕가운, 슬리퍼, 구둣주걱, 옷솔 등등!!
여행하다 보면 깜빡하는 물건이 있기 마련인데요ㅎㅎ
유탑유블레스호텔은 거의 구비되어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유탑유블레스호텔 욕실 모습인데요 : )
생각 외로 넓기도 하고 인테리어가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등등!!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고 쾌적하고 있는 내내 잘 사용했네요~♬


오후에는 9층에 위치한 자쿠지를 이용해봤어요^^
정말 뷰가 환상적입니다ㅎㅎ자쿠지 이런데서 해볼줄이야><
정말 있는 내내 사진찍느라 즐기느라 정신없었네요 : )
자쿠지가 쾌적하고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올 여름의 절정을 너무나도 멋진 곳에서 보내봤어요 : )
올해 신축호텔이라 시설도 좋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곳!!ㅎㅎ
올 여름, 제주로 피서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파요><
꼭 한 번 들려서 아름다운 여정을 풀어보시길 바래요♬
함덕서우봉해변에 위치한 전망좋은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