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이색여행지 코끼리테마쇼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 31-11
064-792-1233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제주여행지 : )
편안하고 쾌적한 실내에서 만나는 코끼리 테마쇼를 선보이는 곳!!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울만큼 이색적인 관광지인데요ㅎㅎ
즐거운 코끼리 테마쇼와 두근두근 코끼리 트래킹 체험~~♬


코끼리 테마쇼가 끝나면 기념촬영 시간도 있더라구요 : )
멋진 코끼리들, 조련사분들과 함께 재밌는 포토타임도 가능!!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o^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의 오프닝~♬
흥겨운 음악과 함께 꼬리에 꼬리를 물고 등장해요 : )
처음부터 흥겨운 광경에 몸이 들썩들썩ㅎㅎ
화려한 태국 전통의삼을 입어서 그런지 더 멋지더라구요+.+
늠름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코끼리들^^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는중!ㅎㅎ
의자에 앉고 의자 위에 올라서고 참 신기했어요+.+
몸집은 크지만 영리한 코끼리들~~^^
관람석에서 박수갈채가 끊임없이 터져나와요 : )


코끼리 테마쇼에서는 코끼리들에게 바나나 먹이를 줄 수 있는데요~♪
공연장 입구에서 미리 판매를 하니 구입 가능합니다ㅎㅎ
생각보다 코끼리들이 마구마구 잘 받아먹어서 금새 동났어요 : )
코끼리를 정말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어 좋았지요^^


코끼리가 바닥에 드러누웠어요~~무슨 일일까요?ㅎㅎ
친구 코끼리가 구하러 헐레벌떡 오는중 : )
재밌는 스토리와 컨셉으로 코너코너마다 꿀잼^^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구요+.+



코끼리와 조련사의 환상적인 궁합ㅎㅎ
실제로 보면 진짜 더 어마어마한 비주얼이에요^^
큰 공연장에서 만나는 큰 코끼리 공연><
정말 오랜 연습과 공을 들인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코끼리가 그림도 멋지게 그립니다><
코끼리가 그린 그림은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어디서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사겠어요 : )
제 일행이 구입했는데 진짜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공연 중간에는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있지요!
선착순이라고 하니 멋진 기회도 꼭 잡아보시기 바래요^^
실제로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에서 참여하는 이벤트~~♪
그냥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재밌겠죠?ㅎㅎㅎ


그리고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가능해요 : )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나는 정원에서 하는 트래킹~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내는 멋진 체험^^
코끼리 테마쇼도 즐기고 트래킹도 하면 더 꿀잼!!


제주도 이색여행지로 추천할만한 점보빌리지(^^)
즐거운 코끼리 테마쇼와 힐링 가득 코끼리 트래킹 체험~♬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제주여행지!
점보빌리지에서 멋진 추억 남겨봐도 좋을 것 같네요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