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설록맛집 자투리연탄구이 맛있는 '물통식당'


[ 물통식당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명이5길 20
064-773-5292


오설록 부근에 위치해 맛있는 자투리고기를 즐기는 곳 : )
제주도 '물통식당'에서 맛있는 한 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도민들도 즐겨찾는 맛집! 생생한 후기와 함께 소개합니다♪


원통형 테이블이 정감있는 물통식당 내부!
은근 넓어서 소규모 단체도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맛있는 자투리고기 냄새가 솔솔나는 물통식당 : )


물통식당의 핫메뉴 자투리고기입니다 : )
두께감이 있는 부위는 이렇게 초벌이 되어 나오더라구요^^
두툼한 버섯과 돼지껍데기도 함께 나옵니다ㅎㅎ
정감있는 하얀 접시에 담겨나온 비주얼이 좋았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초벌을 먼저 하게 되면
육즙이 새지 않아 더욱 쫄깃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연탄불에 노릇노릇 구워주면 되지요♪


생고기도 초벌된 고기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제주도 별미 멜젓까지 함께 보글보글 끓여주면 금상첨화 : )
연탄불맛이 또 은근 매력적이잖아요~~^^



물통식당 자투리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 )
냄새가 정말 너~무 좋아서 얼른 익기만 기다렸어요ㅎㅎ
자투리고기 특유의 식감이 진짜 짱+.+


돼지껍데기랑 버섯도 올려서 구워주기^^
연탄불에 구워먹는 돼지껍데기도 진짜 별미더라구요+.+
꼬들꼬들하지만 질기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ㅎㅎ


좋은 건 크게 보기로~~ㅎㅎ♬
적당히 비계와 살이 잘 어우러져서 쫄깃쫄깃!
물통식당 자투리고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연탄불맛 가득 품어 더욱 맛있어요 : )


멜젓에 푹- 찍어서 먹어줘야죠^^
멜젓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전 꼭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 )
멜젓 특유의 맛이 계속 땡기더라구요ㅎㅎ


싱싱한 상추쌈도 자투리고기랑 환상궁합 : )
취향대로 반찬이랑 같이 넣어서 먹어주면 되지요ㅎㅎ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정말+.+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함께 합니다ㅎㅎ
맛있는 자투리고기 먹고 시원한 된장찌개 한숟갈~ㅎㅏ핳..
야채송송, 부드러운 두부가 감칠맛나는 된장찌개♪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푸짐한 물통식당!
오설록과도 가까워 여행 중에 들리기도 참 좋아요 : )
자투리고기맛 보러 꼭 가보시기 바래요+.+
적.극.추.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