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도가촌'


도가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동로 39
064-763-2009

매일 11:00 ~ 23:00


제주도에 오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맛있는 흑돼지 : )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시 동홍동로에 위치한 '도가촌'인데요^-^
맛있고 신선한 제주도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ㅎㅎ
친절한 사장님은 물론 맛있는 서비스도 참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맛집!!



도가촌 내부는 이런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ㅎㅎ
기본 식탁도 있고 방으로 되어진 테이블도 있습니다 : )
내부가 넓은 편이라 단체도 충분히 수용 가능할 것 같아요^^


도가촌 메뉴는 흑돼지, 백돼지, 그리고 식사류도 있어요 : )
모듬부터 오겹,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까지!!
점심식사도 가능해서 점심에 들려서 맛있는 한 끼 즐겨봐도 좋습니다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껏 배부르게 먹어볼 수 있겠더라구요><



도가촌 기본반찬도 정갈하고 맛깔스럽게 준비되었네요^^
김치, 쌈무, 샐러드, 연두부 등등!! 개인적으로 입맛에 딱 맞았어요 : )
저 불판 가운데 올려진 뚝배기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두루치기입니다><
나중에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 따로 없어요ㅎㅎ


여러 부위를 맛보고 싶어 흑모듬으로 선택~~♬
선홍빛 흑돼지가 신선한 모습으로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귀여운 돼지모양 도마 위에 가지런히 놓여져 나와요 : )
생고기인데도 처음 볼때부터 군침이 막 나는 것 같았어요+.+


그 사이 샛노란 노른자와 함께 달걀 반숙도 등장!!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는데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달걀프라이 : )
뜨끈뜨끈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네요ㅎㅎ


서비스로 나온 돼지껍데기도 착 올려주구요 : )
불판 한가득 흑돼지를 알차게 올려 구워줍니다ㅎㅎ
멜젓과 마늘도 함께 하면 더 좋아요~~♪
뚝배기 두루치기도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냄새가 폴폴^^



도가촌 흑돼지 신선함이 보이시나요?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맛있는 냄새가 더 올라와요><
진짜 고기굽는 냄새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ㅎㅎ
제주여행에서 정말 빼놓으면 아쉬운 제주도 흑돼지!!


도가촌에서는 물오징어도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 )
싱싱한 물오징어를 불판 위에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어요ㅎㅎ
생각 외로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도가촌은 돼지껍데기와 물오징어가 무한으로 리필됩니다♬


마지막엔 남은 고기와 야채두루치기를 한데 섞어섞어~~
맛있는 볶음밥을 든든하게 즐겨볼 수 있는데요 : )
뚝배기에다 듬뿍 담겨져 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서 다 먹었네요><


제주도 흑돼지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도가촌'
서귀포 관광하면서도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구요 : )
친절한 서비스와 질좋은 고기가 참 마음에 들었던 곳!!
제주여행에서 꼭 한 번 들려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