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펜션 예이츠산장 그리고 황금륭버거 : )


예이츠산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
064-767-3746

http://www.yeatsvill.co.kr/


제주도 516도로가 지나는 중산간에 위치한 제주 서귀포 펜션 : D
맑은 공기와 푸르른 숲에 둘러싸인 예이츠산장입니다^^
한라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ㅎㅎ
즐거운 제주여행에서 함께 하면 더없이 좋은 숙소랍니다♬
한라산 성판악 코스와도 매우 가깝기 때문에 한라산 등반 예정이시라면!!
더더욱 추천하고픈 한라산 근처 펜션 예이츠산장~~(+.+)



예이츠산장은 넓고 푸르른 마당이 있는 펜션입니다 : )
그리고 야외 수영장을 갖고 있는 곳이라 여름에 더욱 좋은 곳이에요^-^
여름이면 제주도 수영장 있는 펜션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ㅎㅎ
그럴 때 묵으시면 아주 좋은 제주 서귀포 펜션입니다~~♪


예이츠산장의 넓고 쾌적한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통 유리로 된 거실창을 열면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풍경ㅎㅎ
화려하지는 않지만 따뜻함이 묻어나는 편안한 느낌><
산장 펜션답게 예쁜 예이츠 산장의 객실입니다 : )


주방도 깔끔하니 잘 정돈되어 있는데요 : )
제주 서귀포 펜션 예이츠산장에서 맛있는 먹거리도 먹고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나도 좋은 펜션~♬


예이츠산장에는 가족단위가 묵기 좋은 객실도 있구요ㅎㅎ
커플이나 소인원이 묵기 좋은 객실도 있는데요 : )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산장 펜션 예이츠산장의 객실^^
원목가구로 안락한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올 여름, 제주는 정말 너무 더운 것 같아요 : )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진짜 헬이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럴 때 생각나는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한 예이츠산장~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예이츠산장을 피서오세요♬♪


예이츠산장에는 제주 웰빙버거 황금륭버거도 있답니다^^
제주산 식재료와 건강한 맛으로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황금륭버거~♪
예이츠산장에 투숙하며 함께 즐겨볼 수 있지요 : )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입맛에 딱 알맞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황금륭버거 내부는 이렇게 알록달록하니 꾸며져 있어요 : )
예쁜 황금륭버거 매장에서 즐겨보는 빅버거ㅎㅎ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거나 물놀이하면서 즐겨봐도 좋아요+.+
펜션 안에 이렇게 맛집이 있으니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2~3조각은 거뜬히 먹어요(^^)
재료도 신선하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커플용 사이즈도 있어서 2명이 먹기에도 문제없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와 과일, 그리고 담백한 패티가 굿굿!!


제주 서귀포 펜션 예이츠산장에서 만나는 제주도 : )
맛있는 황금륭버거도 함께라니 더더욱 추천하고픈 곳입니다ㅎㅎ
올 여름 무더위를 저멀리 던져버리고 즐겨보기 좋은 곳!!
제주도 수영장 있는 펜션을 찾으신다면, 예이츠산장으로~~♬
멋진 여름을 제주도에서 만끽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