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꿀맛 : )


 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
064-784-7578

매일 09:00 ~ 18:00



언제 와도 언제 봐도 아름다운 섬, 우도(^^)
올 여름도 많은 이들이 우도를 즐겨 찾을 것 같은데요ㅎㅎ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맛있고 쫀득한 수제젤라또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제주여행에서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곳, 우도!
그 곳 우도에서 만나보는 맛있는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 : )
우도봉 가는 길목에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입니다^^
매일 100% 순수우유로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하는 곳인데요ㅎㅎ
우도가 본점이고 서귀포메일올레시장 쪽에도 매장이 있어요~♬


매장은 깔끔하니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되어 있구요 : )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물론, 음료 등등 메뉴도 다양하네요^^
아이스크림이 아니더라도 음료도 즐겨볼 수 있어요ㅎㅎ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우도카페이니만큼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


우도에서 빠지면 섭섭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필두로~
제주감귤, 제주녹차, 망고, 크림카카오, 땅콩막걸리, 다크초코 등등!!
제주만의 특별한 맛 이외에도 인기있는 맛도 수두룩 : )
맛있는 맛의 아이스크림이 많아 고르기로 쉽지 않겠네요ㅎㅎ



우도땅콩은 고소한 우도땅콩이 우수수 뿌려져 있네요 : )
제주감귤이나 자몽 등 아이스크림 색깔도 너무 곱더라구요ㅎㅎ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먹기 전부터 설레네요+.+
어떤 맛부터 먼저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되는 시간이었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입니다^^
우도땅콩이 무수히 박혀 있는 부드러운 수제젤라또 : )
100% 순수우유로 당일 생산한 아이스크림이라
정말 먹어보니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진짜 끝판왕이더라구요ㅎㅎ


다크초코와 레몬블루베리의 조합 또한 매력적이었는데요~♪
진한 다크초코, 그리고 상큼한 레몬블루베리 굿굿!!
하나만 먹어보기 아쉬워 2가지맛으로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네요 : )
수제젤라또의 쫀득함과 부드러움이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연구소의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수제젤라또^^
재료 본연의 풍미가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우도봉 가고 오는 길, 시원하고 달달한 디저트로 손색없는듯!!



수제젤라또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 )
아이스크림이 안땡기더라도 다른 메뉴도 많으니까요^^
각각 취향껏 골라서 조금씩 서로 맛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여름날 제주여행, 그리고 우도여행 : )
매일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만들어 맛과 향이 일품인
맛있는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점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