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김녕해수욕장 너무도 아름다운 곳 : )



김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064-728-7783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제주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곳 '김녕성세기해변'
이 곳에 멋진 여름을 보내기에 좋은 김녕해수욕장이 있습니다 : )
해변의 선이 아름답고 주변 풍경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는 곳이죠ㅎㅎ


김녕해수욕장 부근으로는 만장굴, 김녕미로공원, 김녕요트가 있는데요^-^
김녕해수욕장을 포함해 함께 둘러봐도 참 좋겠더라구요ㅎㅎㅎ
또한 ,김녕은 맛집도 군데군데 있어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가족들과 혹은 연인끼리의 데이트 코스, 친구들과의 추억여행에도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아름다운 해변이에요+.+
문득, 김녕성세기해변에 '반했다'는 지인의 말이 떠오르네요ㅎㅎ><


투명한 바닷물과 반짝이는 모래가 더할나위 없이 빛나는 곳 : )
많은 사람들이 문득 찾았다가 엄지를 치켜들며 떠나게 만드는 해변^^
김녕해수욕장의 매력은 알면 알수록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ㅎㅎ


제주바다는 바다 특유의 짭짤한 내음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ㅎㅎ
바다라면 짠 내음이 있을텐데 제주바다에서는 거의 못느낀것 같네요 : )
항구 근처라거나 비가 온 다음날은 좀 다르지만요^^



바람이 불어도 비가 와도 안개가 껴도 멋진 김녕성세기해변^^
굳이 올 여름이 아니더라도 사시사철 제주여행에서 만나보길 권합니다 : )
오래 머물지 못해서 아쉽다고들 많이 하시더라구요~ㅎㅎ


또한, 해변가를 걷다 보면 김녕풍력발전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 : )
그 크고 거대한 모습이 풍경과 어우러져 김녕성세기해변만의 느낌을 자아냅니다♪
김녕의 많은 사진 중 풍력발전기의 모습을 종종 만나볼 수 있는 이유인 것 같아요^^


인근 갯바위 낚시터는 낚시꾼들이 즐겨 찾는 낚시포인트이기도 합니다 : )
듣기로는 갓돔이나 노래미가 주로 잡힌다고 하더라구요+.+
여러 즐거움과 색다른 풍경을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운 해변인 것 같아요ㅎㅎ


올해 김녕해수욕장은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개장한다고 해요 : )
그리고 아쉽지만 야간개장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항시 열려 있으니 언제든지 풍경을 즐기러 가는 건 좋겠죠?ㅎㅎ


독특한 김녕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김녕해수욕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올 여름을 보내보시기 바래요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