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함덕맛집 맛있는 점심 즐기러 '야미부대찌개'


야미부대찌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8 2층
064-783-6008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30
수요일 휴무


제주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다보는 전망이 너무 멋진 제주함덕맛집 : )
얼큰하고 담백해 밥한공기 뚝딱했던 야미부대찌개입니다ㅎㅎ
이열치열이라고 날이 너무 더울수록 뜨끈한걸 좀 먹어줘야 하는데요+.+
그럴 때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실내에서 즐기는 부대찌개!!
제주함덕맛집 야미부대찌개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제주함덕맛집 야미부대찌개에서 바라보는 바다풍경 : )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변과 시원하게 펼쳐진 탁 트인 제주바다ㅎㅎ
맛있는 부대찌개와 함께라면 즐거움이 배가 되겠죠?+.+



실내는 넓고 쾌적하니 참 좋더라구요 : )
분리된 방 테이블도 있어서 모임이나 약속장소로도 좋구요^^
시원한 실내로 들어서니 땀도 금새 식어버립니다ㅎㅎ
올 여름 정말 더운데요ㅠㅠ 에어컨 빵빵한 곳이 최고죠+.+


제주함덕맛집 야미부대찌개의 메뉴는 단 2가지 : )
메인인 부대찌개와 사이드로 함께 즐기기 좋은 녹두빈대떡~!ㅎㅎ
사실 녹두빈대떡 별 기대 안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부대찌개 2인분과 녹두빈대떡까지 바로 주문해보았답니다^^


맛있고 깔끔한 밑반찬과 푸짐한 밥과 함께 등장 : )
보기만 해도 속이 다 풀리는 부대찌개 비주얼 굿굿ㅎㅎ
밥도 나중에 비벼먹으라고 큰그릇에 나왔어요+.+


야미부대찌개표 녹두빈대떡이에요(^^)
냄새가 진짜 좋았고 바삭바삭하니 맛나더라구요ㅎㅎ
막걸리 마시고 싶었는데 운전을 해야 하니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ㅠㅠ
둘이서 진짜 눈깜짝할새 맛있게 다 먹었네요~~♬
더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부대찌개에 집중하는걸로^^


각종 야채와 야들야들한 두부, 햄, 소시지, 당면 등등!!
부대찌개의 맛을 좌우하는 맛난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 )
조미료맛도 안나고 담백하고 얼큰하니 참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좀 간이 쎈 부대찌개도 종종 먹어봤었거든요ㅎㅎ
야미부대찌개는 속도 편안하니 잘 넘어가네요^^


뜨끈뜨끈 얼큰한 부대찌개맛이 일품이었는데요 : )
스트레스와 더위까지 싹 물러가게 하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말도 없이 밥한공기 뚝딱 했답니다ㅎㅎ



배부르게 다 먹고 나서 옥상으로 올라가봤어요^^
또 이런 환상적인 뷰가 숨어 있었네요 : )
하얀 파라솔과 푸르른 제주 하늘, 그리고 바다가 그림같죠?ㅎㅎ
날이 좀 뜨거웠지만 그래도 한동안 있다 내려왔어요~♪


제주함덕에서 맛있게 즐겨본 야미부대찌개 : )
함덕 부근을 지나거나 피서를 하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얼큰하면서 담백한 국물이 속까지 다 뻥 뚫리게 합니다><
맛있는 야미부대찌개와 바삭바삭 녹두빈대떡으로 힐링해보세요ㅎㅎ
올 여름, 맛있는 제주여행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