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 가득 맛있는 흑돼지 제주시내맛집 '생돈우리'


생돈우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평로 38
064-713-5525

매일 11:00 ~ 22:00



제주도하면 생각나는 꼭 먹어봐야할 음식! 흑돼지!ㅎㅎ
제주도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고픈 곳 : )
제주시내에 위치해 제주공항과도 가까워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대요^^
레스토랑같이 고급스러운 외관과 넓은 정원, 그리고 편리한 주차시설!
이용 시 편리함은 물론 맛있는 흑돼지 또한 즐길 수 있는 생돈우리입니다♬♪



내부는 복층으로 이루어져 1,2층으로 구분되어 있구요 : )
단체팀 수용에도 최적화된 깔끔하고 넓은 내부시설을 자랑합니다^^
2층에 올라가면 넓은 유리창 밖으로 제주풍경도 감상할 수 있구요~
좁지 않고 구조가 편리하게 되어 있어 이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모임을 가져도 좋을만한 자리도 있는데요ㅎㅎ
고깃집은 북적거리고 복잡할거란 생각을 버리게 만드는 곳인거 같아요^^
생돈우리의 고급스러운 실내에서 즐기는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 흑돼지를 주문하고 정갈하게 차려진 4인 상차림 : )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고 계란찜도 보글보글 따뜻하게 준비되었어요^^
맛있는 반찬 집어먹으면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기다렸네요ㅎㅎ
재료들의 신선해서 그런지 맛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입맛에 딱 좋았어요~


지글지글 초벌되어지는 생돈우리의 맛있는 흑돼지(^^)
생돈우리에서는 1차 초벌로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를 즐길 수 있답니다^^
어마무시한 두께의 제주도 흑돼지를 정성껏 초벌해 주시더라구요ㅎㅎ
맛있는 냄새가 스멀스멀 코를 간지럽혀서 먹기 전부터 설렘설렘~♬


초벌되어진 생돈우리 흑돼지는 참숯 불판 위에서 다시 구워주는데요 : )
참숯향이 슥 배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생돈우리에서는 가공된 숯이 아닌 참숯 사용으로 더 신뢰가 갑니다^^


탱글탱글 노릇노릇 구워져가는 생돈우리의 맛있는 흑돼지~♪
제주도 흑돼지와 바늘과 실처럼 따라다니는 제주도 멜젓도 함께^^
호불호가 약간 있긴 하지만 꼭 한 번 푹 찍어 드셔보세요ㅎㅎ
궁합이 좋다는 의미를 계속 음미하다 보면 이해하게 되실거에요+.+



맛있는 생돈우리 흑돼지 먹음직스럽게 사진으로 담아보구요 : )
제주도 한라산 소주도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ㅎㅎ^^
이렇게 맛있는 흑돼지 먹으면서 소주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싱싱한 상추에 맛깔스런 반찬과 흑돼지를 올려서 쌈도 싸먹구요ㅎㅎ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지만 쌈싸먹으니까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 )
파채도 상큼하면서 짭쪼롬하니 입맛에 딱이여서 많이도 넣어 먹었네요~~
반찬도 그렇고 상추도 푸짐하게 리필해 주셔서 참 좋았어요^^


저는 냉면파라 입가심으로 비냉을 시켜봤는데요^^
빨간 양념에 오이 슬라이스와 삶은 달걀이 먹음직스럽게 얹어져 나와요 : )
육수도 자작하게 들어있어 더욱 감칠맛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MSG맛이 대부분인 곳도 더러 있는데 생돈우리 냉면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맛있는 생돈우리 흑돼지를 비냉이랑 함께 싸서 호로록~♬
너무너무 더운 요즘같은 날, 이런 조합으로 한 끼 먹으면 스트레스가 싹!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꼭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즐겨보세요 : )
제주공항근처 제주시내맛집 '생돈우리' 적극 추천드려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