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볼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포니밸리
-
신령이 살아 신비스럽다는 '영주산'을 배경으로 삼은
제주 최초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제주도에서 만나는 낙타트래킹^^
낙타와 교감하며 멋진 초원을 거니는 좋은 추억을 만들만한 곳입니다 : )
요즘같은 화사한 날씨에 어울릴만한 제주여행지인 것 같아요ㅎㅎ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함께 즐기기에 참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곳입니다♬
포니밸리에서는 낙타트래킹과 함께 낙타 먹이체험도 가능한데요~
귀여운 낙타 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관광코스랍니다!



안전요원의 지휘아래 안전하게 탑승하면 되는데요 : )
두명이 함께 탈 수도 있어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하기 참 좋아요!
제주도에서 승마체험을 하셨던 분이라면~~ㅎㅎ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도 더 재미있게 느껴지실거에요^^


트래킹을 하다 보면 느긋하게 쉬고 있는 낙타도 볼 수 있답니다 : )
엄마 낙타, 아기 낙타가 함께 노는 모습이 참 평화로워 보이더라구요ㅎㅎ
포니밸리 낙타들은 호주에서 온 친구들이랍니다~~♬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중간에 기념촬영도 하는데요^-^
아름다운 제주풍경을 배경으로 낙타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겨보세요 : )
정말 낙타는 만나보기 힘든 동물인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제주여행에서 최고의 선물이 되겠죠?ㅎㅎ



낙타는 성격이 온순하고 차분하여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여요 : )
어른들에게는 낙타와의 교감을, 어린이들에게는 살아있는 학습이 될거에요ㅎㅎ
드넓은 초원과 오름을 배경으로 색다른 낙타체험을 즐겨보세요^^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적극추천드리는 체험형 관광지~~♬


포니밸리에서는 낙타 먹이체험도 할 수가 있답니다^-^
먹이주기 체험장에서 비치된 먹이를 낙타들에게 주면 되는데요 : )
이 때, 주의해주셔야 할 점이 있어요ㅎㅎ
아무 풀이나 뜯어서 주시면 절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제주에서 자라나는 풀 중에는 독성이 있는 풀도 있기 때문에
비치된 먹이 말고는 낙타에게 주시면 안된답니다+.+



귀여운 낙타들이 먹이로 달려드는 모습인데요 : )
낙타를 이렇게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먹이도 잘 받아먹고 큰 눈망울이 초롱초롱했어요+.+
아이들도 참 좋아하고 어른들도 신기해하는 재밌는 체험이에요^^


포니밸리 낙타 중에는 방송에 출연했던 낙타도 있다는데요 : )
어느 낙타인지 알 수는 없지만 방송도 타고 참 신기하더라구요ㅎㅎ
포니밸리 그만큼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듯^^
안전하고 멋진 트래킹 체험과 함께 인생샷 남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기념품샵도 있어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낙타 기념품은 보기가 드물어 신기한게 많더라구요ㅎㅎ
특별하고 이색적이였던, 제주도 가볼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형 관광지로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에요 : )
올 여름,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래요♥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이용시간
매일 09:00 ~ 17:00 (4~9월)
매일 0900 ~ 17:00 (10~3월)
요금
\15,000 (36개월 미만 무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