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을여행 추천펜션 예이츠산장 너무 좋았어요♬


예이츠산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
064-767-3746


가을이 되면 더 아름다운 곳 '예이츠산장'을 소개해요^^
한라산을 배경으로 맑은 제주의 공기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공간 : )
한여름에는 시원한 야외 수영장이 즐기기 좋구요~ㅎㅎ
옷깃을 여미는 가을에는 숲 속의 아늑함을 만끽하기 좋답니다👍


넓은 잔디 정원과 푸르른 제주를 만날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친구들이 환하게 반겨주네요♬
사계절 내내 참 아름다운 제주를 보여주는 곳이에요+.+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도 함께 가기 좋은 예이츠산장~~ㅎㅎ 


예쁜 숲길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어요~ㅎㅎ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거닐면 더더욱 좋은 산책로(^^)/
산림욕을 하듯 숲을 거닐 수 있어 참 멋집니다👌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맑은 공기는 정말 최고인 듯 해요+.+



예이츠산장 주인분의 애정이 담뿍 느껴지는 로비 : )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까지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구요+.+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잠시 쉬면서 얘기를 나누기에도 더없이 좋을 공간~~♬


제가 묵었던 별채 13평형 객실 모습입니다ㅎㅎ(^^)
원룸 형태로 되어 있는 구조인데, 13평답게 여유롭고 좋았어요~
식탁, TV, PC, 더블베드, 옷걸이, 여분 침구류, 미니주방!!
알차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 투숙하는 내내 불편함 전혀 없었네요+.+


폭신하고 아늑한 침대 바로 옆으로는 창문이 나 있는데요^-^
푸르른 정원과 제주의 맑은 하늘이 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 )


작지만 알차게 구비되어 있는 주방시설도 굿!!ㅎㅎ
미니 냉장고도 있어 시원하게 맥주도 보관해뒀다가 마셨어요 : )
특별히 요리해서 먹은 건 없지만 참 유용하더라구요🙆
사랑하는 이와 함께 도란도란 맛난 제주먹거리도 먹어볼 수 있겠죠?^^


예이츠산장에는 황금륭버거 매장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 )
2003년도부터 제주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버거집이에요^^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난 웰빙버거를 만든답니다ㅎㅎ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펜션 내에서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지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없이 모두 좋아할 듯 해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 : )
사이즈도 큼지막하니 배도 든든하게 부르구요+.+
포장해서 여행 중에 간식으로 먹어도 참 좋을 듯 해요ㅋㅋ


제주도 가을여행 추천펜션 예이츠산장 너무 좋았어요+.+
산장 느낌 물씬나는 객실도 투숙하는 내내 참 편했구요~ㅎㅎ(^^)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맑은 공기 또한 참 좋더라는 점!!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예이츠산장 찜콩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