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오렌지빌에서 묵은 제주도 자유여행 꿀잼♬


 라임오렌지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064-767-3888


넓은 바다와 제주의 푸르름 가득한 풍경을 만나는 곳 : )
제주도 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난 제주는 더 아름답게 느껴졌어요^-^
이국적인 외관은 물론, 깔끔한 객실 내부까지 굿굿!ㅎㅎ
야자수와 잔디정원, 해안 산책로까지 만나볼 수 있는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제주도 자유여행을 만끽해볼수 있었답니다~~♪



어느 객실에서건 전망이 참 좋을 수 밖에 없겠죠?ㅎㅎ
객실 각각의 다양한 컨셉과 개성 또한 물씬 느껴진다는 점!^-^
가족, 커플, 친구끼리 누구와의 여행에도 짱짱~~♬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관광하기에도 딱이에요+.+


제가 묵은 돔 형태의 객실 모습이에요 : )
완전 예쁘죠?ㅎㅎ 진짜 제주도에 이런 펜션 또 없는 것 같아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만한 라임오렌지빌ㅎㅎ
푸르른 바다전망까지 더해져 정말 짱이였어요👍



안에도 돔 형태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알록달록 예쁜 색상의 침구와 커튼, 티테이블까지 너무 좋았음(^^)/
투숙하는 내내 기분을 좋게 만드는 객실이였어요ㅎㅎ
창 밖으로는 물론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나볼 수 있구요😊


객실 안에는 작지만 알찬 주방도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맛있는 제주먹거리를 해먹을수 있도록 잘 갖춰져 있습니다 : )
아쉽게도 계속 밖에서만 먹느라 뭘 해먹지는 못했지만
간단하게 야식 먹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했어요+.+


욕실도 참 깔끔하고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욕조도 있어서 저녁에 반신욕 하면서 피로도 싹~ 풀어봤답니다 : )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기분 좋았어요ㅎㅎ
아무래도 욕실 상태가 별로면 점수를 많이 깍아먹잖아요><
라임오렌지빌은 욕실 구석구석까지 상태가 짱짱!!



라임오렌지빌에 조성된 낭만적인 해안 산책로^-^
아래 해안도로까지 이어져서 산책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 )
저는 친구랑 묵었는데 도란도란 얘기도 많이 했네요+.+
은근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렇게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힐링 가득한 시간을 펜션 내에서 보낼 수 있어 좋았어요👌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펜션, 라임오렌지빌(^^)
제주도 자유여행 숙소로 선택하기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ㅎㅎ
위치도 그렇고 다양한 객실도 참 좋더라구요+.+
근처에 나무들도 많고 바다풍경도 멋지고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 펜션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라임오렌지빌 묵어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