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이 진정한 제주 핫플레이스 : )


로컬크랩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14
010-9169-2464

매일 11:00 ~ 23:0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제대로 맛본 리얼 후기!ㅎㅎ
성산일출봉이 훤히 바라다 보이는 끝내주는 전망의 로컬크랩 성산점^-^
1층은 소품샵, 2층은 식당으로 쾌적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 )
멋진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것 또한 일품이였답니다><
제주 핫플레이스 로컬크랩을 성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성산 아띠랑스 호텔 내 자리잡고 있는 로컬크랩 성산점^-^
역시 로컬크랩 특유의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요ㅎㅎ
식당이라기 보다는 정말 아트적인 공간인 것 같아요 : )
맛난 음식도 먹고 경치도 구경하고 1석2조의 로컬크랩~~♬


로컬크랩의 이색 체험! 직접 랍스타 고르고 잡아보기 : )
로컬크랩 성산점에서는 매장 안으로 수조가 들어와 있답니다ㅎㅎ
더더욱 이색적이고 색다른 느낌을 받게 되더라구요^-^
생물 랍스타를 주문할 시 손님이 직접 고르고 잡아볼 수 있어요!!ㅋㅋ
맛난 음식도 먹고 이색 체험도 하고 꿀잼을 선사하는 로컬크랩♪


로컬크랩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진짜 엄지엄지척입니다 : )
쭉 뻗은 해안도로와 푸르른 바다, 성산일출봉의 모습까지 보이더라구요^-^
진짜 입이 떡 벌어지는 멋진 풍경에 스트레스가 확~~ㅎㅎ
힐링 가득한 느낌까지 선사해주는 로컬크랩 성산점에서 꿀점꿀점+.+


맥주 3종이랑 자몽에이드까지 주문하고 기다리면 끝ㅋㅋ
생물을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지만 즐겁게 기다릴 수 있어요^-^
구경거리도 많고 바깥 경치도 멋지고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 )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진짜 꿀입니다👌



푸~짐한 비주얼 뽐내며 등장한 랍스타와 씨푸드!ㅎㅎ
저는 기본 씨푸드에 랍스타랑 대게를 추가해서 넉넉히 주문했어요^-^
개취이긴 하지만 로컬크랩은 랍스타죠~~바늘과 실처럼><
큼직한 양동이에 랍스타, 해산물, 먹을거리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에헤라디야~~풍년이로세~~해산물 풍년이로세~~♬
맛있는 냄새 솔솔 풍기며 랍스타, 대게, 해산물 등등 먹을거리가 쫘악 : )
테이블 위에 그대로 부어서 먹는 해외 로컬 방식으로 꿀잼ㅋㅋ
로컬크랩에서는 망치와 꼬챙이, 그리고 손으로 모든 걸 해결합니다><



맛있는 비주얼의 랍스타, 비주얼대로 꿀맛이더라구요 : )
손질이 어렵다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시기 때문에 걱정은 놉^-^
그리고 푹 잘 쪄졌기 때문에 껍질이랑 분리도 잘됩니다ㅋㅋ
붉은 빛깔의 랍스타 속살은 하~~얗고 탱글탱글 너무 맛났어요👍


새우, 가리비, 홍합, 조개, 소라, 소시지, 감자, 고구마 등등!ㅎㅎ
해산물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어 물리지도 않더라구요^-^
망치랑 꼬챙이 등 도구가 있어 까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 )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역시 제주 핫플레이스인 이유가 있는 듯><



이렇게 소스도 3종류나 준비가 되니 더 꿀맛ㅎㅎ
그냥 먹어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지만 소스맛도 훌륭해요^-^
저는 소스맛이 좋아서 거의 찍어 먹은 것 같네요 : )
로컬크랩 재료 자체도 신선하지만 소스나 간도 정말 굿굿!!


매장 분위기나 맛이나 전망이나 전부 좋았던 로컬크랩 : )
제주 성산 맛집 핫플레이스로 인정? 어 인정!ㅋㅋ완전 제대로 인증><
성산일출봉도 그리 멀지 않아 다 먹고 구경갔는데요ㅎㅎ
가는 길목도 풍경이 너무 너무 좋아서 진짜 제대로 힐링했네요~♬
로컬크랩 성산점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