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이색체험 낙타트래킹 : )


포니밸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올 가을, 제주여행 어디가 재밌을지 고민되신다면!ㅎㅎ
꼭 추천하고픈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이에요^.^
제주도뿐만 아니라 국내 어디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체험👍
낙타트래킹 체험은 물론 마상쇼 공연도 볼 수 있어 즐길거리가 가득 : )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낙타트래킹 체험 시작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함께 하기 좋은 체험이랍니다^-^
제주에서 이만한 이색체험지도 없는 것 같아요~~♪


안전요원이 트래킹 내내 동행하기 때문에 걱정은 놉!!^-^
높은 낙타 위에 앉으니 공기가 다르더라구요~~ 맑은 공기가 훅~~ㅋㅋ
승마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라 꼭 느껴보셨음 좋겠어요+.+
순둥순둥한 낙타 친구들과 교감하며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도👌



느리게 혹은 빠르게 즐기는 스릴만점 낙타트래킹~♬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를 더욱 재미나게 만날 수 있는 것 같아요 : )
둘이서 함께 탈 수도 있으니 커플이나 친구끼리도 좋겠죠?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낙타트래킹 체험! 진짜 짱인 듯 해요^-^


오물오물 거리는 입이 귀여운 낙타 친구들도 볼 수 있어요(^^)
여유롭게 일상을 즐기는 낙타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에요ㅎㅎ
푸른 제주의 하늘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낙타트래킹 체험을 하면 낙타 먹이주기 체험이 공짜!ㅋㅋ
귀여운 낙타 친구들이 있는 체험장으로 이동해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아기 낙타부터 어른 낙타까지 옹기종기 모여 있더라구요 : )
비치되어 있는 먹이용 풀을 주면 순둥순둥한 눈망울로 잘도 받아 먹지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완전 재밌는 체험인 듯 해요^-^
온전히 낙타와의 교감을 한껏 해볼 수 있는 포니밸리! 진짜 강추!ㅋㅋ
멀리 호주에서 온 낙타들이지만 너무 정겹더라구요 : )
맛있게 풀을 받아 먹는 모습을 계속 보고 있자니 흐뭇...ㅎㅎ


포니밸리에서는 마상쇼 공연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요 : )
총 4부작으로 이뤄지는 꿀잼 스릴만점 공연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아이랑 함께 가도 부모님이랑 함께 가도 너무 좋은 포니밸리!ㅎㅎ
제주여행 계획 짜는 중이신가요? 포니밸리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