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실내관광지 아이랑 가기 좋은 제주 캐릭파크 : )


|  캐릭파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2
064-784-3500

매일 10:00 ~ 18:00
(17시 입장마감)


제주실내관광지 아이랑 가기 좋은 제주 캐릭파크 : )
캐릭월드와 펀테마파크가 합쳐져 더욱 더 재밌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날씨도 쌀쌀하니 실외보다 실내를 많이 찾으시잖아요ㅎㅎ
그럴 때 우리 아이들과 함께 룰루랄라 방문하기 좋은 제주 캐릭파크!!
무시무시한 킹콩이 여전히 반겨주는 꿀잼 여행지입니다~~♪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들어가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전시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각양각색의 다양한 테마존이 펼쳐집니다ㅎㅎ
역시 캐릭파크라는 이름답게 캐릭터들이 무궁무진!!👀



로봇으로 2:2 축구 게임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었구요~~ㅎㅎ
직접 로봇을 타서 운전해볼 수 있는 체험장도 있더라구요^-^
진짜 다 큰 성인이 보기에도 재밌을 것 같은 체험장이 가득했어요 : )
이색적인 즐길거리가 참 많았던 제주실내관광지 캐릭파크♪


여기는 둥실둥실 걷는 느낌이 재밌는 에어바운스 체험장!
아이들이 진짜 여기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더라구요ㅋㅋ꿀잼꿀잼^-^
어른들은 들어갈 수 없지만 다칠 위혐이 없어 안전합니다 : )
제주실내관광지 캐릭파크 역시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안겨주네요ㅎㅎ


물고기를 잡아보자! 자석을 활용해 물고기를 잡는 체험장 : )
과학적인 원리이기 때문에 학습도 되고 재미도 있고 여기도 꿀잼ㅋㅋ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체험이 가능하니 편하더라구요^^
두둥실 떠다니는 자석 물고기들을 깨알같이 잡는 재미가 쏠쏠~♬


미니 포크레인 운전수가 되어보는 체험도 있어요 : )
볼풀공을 퍼내며 아기자기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더라구요ㅋㅋ
어린 아이들은 보호자가 도와주면 충분히 할 수 있구요^-^
다양한 체험이 가득해 정말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 보였어요~~♪


제주실내관광지 캐릭파크에는 바이크 체험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 )
제주의 자연 속을 달리는 숲속바이크도 체험이 가능합니다><
혼자 탈 수도 있고 2명이 함께 탈 수도 있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참 재미있어 했던 숲속바이크^-^
실내 볼거리, 즐길거리부터 실외 체험장까지 진짜 대박인 듯 해요👍


그리고 여기는 야외에서 즐기는 튜브썰매장이에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 함께 즐거운 체험이 가능한 체험ㅋㅋㅋ
사계절 내내 안전하고 재밌게 썰매를 타볼 수 있어요+.+
이 날은 바이크 타느라 썰매는 못탔는데 약간 아쉽더라구요ㅠㅠ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하는 캐릭파크^-^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참 좋은 제주여행지라는 생각이 들어요 : )
실내에 있어 기상상황에 상관없이 방문하기도 참 좋구요ㅋㅋ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으니 시간을 보내기도 안성맞춤!!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실내관광지 캐릭파크 강추강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