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서귀포에서 만나는 밸류호텔 서귀포JS : )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숙소!!^-^
서귀포 시내 부근에 있는 밸류호텔 서귀포JS를 소개해요 : )
서귀포 및 서부권, 동부권 두루 관광하기에도 좋은 위치이기도 하구요+.+
작년 8월에 오픈한 곳이라 내부시설 및 룸컨디션도 굿👍
가격도 착하니 정말 가성비 대비 좋은 호텔이라는 점~~~♬


로비 또한 넓고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시더라구요ㅎㅎ
비지니스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 업무차 잡는 숙소로도 좋겠어요 : )
급한 용무나 여행에 관한 웹서핑도 할 수 있겠죠~~??
밸류호텔 서귀포JS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물씬 느껴져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객실이에요ㅎㅎ
포근하고 아늑한 침구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숙소랍니다^-^
모던하고 분위기 있는 느낌도 참 좋았구요~~♪
창 밖으로는 아름다운 제주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 )


이렇게 침대 맞은편 쪽으로 화장대 겸 테이블이 있어요^-^
객실 용품과 미니 냉장고, 개인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ㅎㅎ
큼지막한 벽걸이 TV도 잘 나와서 자기 전까지 봤네요👀
바닥은 카펫으로 전부 깔려 있는데 밟은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 )


다음날 점심을 호텔 내 마루샤브뷔페에서 먹었는데요+.+
굳이 나가지 않아도 안에서 맛난 뷔페를 먹을 수 있어 1석2조!!ㅎㅎ
내부도 쾌적하고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여유롭더라구요^^



호텔 조식도 이 장소에서 오전에 진행됩니다 : )
조식은 늦잠자느라 건너뛰고 점심으로 뷔페 먹으러 왔어요~♪
맛있는 웰빙 메뉴들이 가득한 마루샤브뷔페!ㅎㅎ
도민은 물론,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한식부터 일식, 중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가득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호불호없이 좋아할것 같더라구요ㅎㅎ
맛도 좋고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기다릴 필요도 없구요+.+
그리고 호텔 내에 있어 편한 옷차림으로 방문할 수 있어 짱이였네요👍


나의 사랑 치킨...ㅋㅋㅋ너무 맛있었어요^-^
어째 뷔페를 가도 꼭 이런 종류만 눈을 부릅뜨고 찾게 되더라구요ㅋㅋ
마루샤브뷔페 메뉴도 괜찮고 가성비 대비 추천합니다 : )


아름다운 서귀포에서 만나는 밸류호텔 서귀포JS : )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주변 상가나 맛집도 많아서 좋았구요^-^
관광하기에도 위치가 좋아서 편리하다는 점!!ㅎㅎ
올 가을, 감성제주 가득 느끼며 묵기에 좋은 숙소로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