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잠수함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꿀잼 : )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제주여행지 : )
제주도잠수함 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서귀포잠수함이에요^-^
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 새섬, 서귀포항과 함께 있는데요ㅎㅎ
중문/서귀포권은 물론 다른 유명 관광지하고도 멀지 않아 더욱 좋아요👍
푸르른 제주 바닷속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진귀한 경험+.+


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항시간을 확인 후
사전 예약을 하고 가시면 더욱 편리하게 관광이 가능합니다 : )
꿀잼 서귀포잠수함 지아호가 우릴 기다리고 있어요^-^
하얀 선체의 늠름함 모습에 멀리서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 )
동그란 창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앉으면 준비 끝! 바닷속 탐험 Let's go!
직원분이 세심하게 살펴주셔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요^-^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만나는 아름다운 풍경들 : )
서귀포잠수함이 운항하는 문섬 앞 바다는 천연보호구역이에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이기도 하니 진짜 볼만하겠죠??
푸르른 빛깔 가득 뿜는 바닷속은 물고기들의 세상이랍니다♬



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이 브이를 그리며 환영해주세요^-^
그리고 각종 물고기들과 함께 노닐며 멋진 광경을 연출하더라구요ㅎㅎ
먹이도 주며 교감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고 아름다웠답니다 : )
실제로 만나는 바닷속 풍경은 진짜 너무 너무 인상깊었어요~~그뤠잇~~!


물고기들이 진짜 떼로 몰려오더라구요! 왕신기><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 덕분에 좋은 구경중 : )
각양각색의 물고기들 관찰하느라 눈 돌아갈뻔ㅋㅋㅋ
아름다운 제주 바닷속에서 만나는 더욱 아름다운 풍경들^-^



천연보호구역인 문섬 앞 바다의 또 다른 매력!ㅎㅎ
세계 최대의 연산호군락지로 유명한 곳이라는 사실이에요^-^
바채산호,해송,해면,돌산호 등 다양한 연산호가 가득♪
물고기들은 물론, 연산호까지 참 아름답게 다가오더라구요 : )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는 대박사건!
바닷속에 영원히 잠들어 있을 난파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아스라히 보이는 선체의 모습이 참 신비롭더라구요+.+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된 모습이라도 선체의 느낌은 그대로구요ㅎㅎ
서귀포잠수함에서 진짜 진귀한 광경도 목격했네요^-^



해상관광도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 )
아름다운 한라산 그리고 서귀포항, 새연교, 새섬의 모습까지^-^
1석2조의 관광이 가능해 더욱 추천드리고픈 곳이에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를 바닷속 깊은 데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색관광지~♬
제주도잠수함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강추강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