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통갈치구이가 맛난 '모해식당'


모해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통갈치구이가 맛난 식당 '모해'
사계절 변함없는 아름다움으로 기다리는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제주도 베스트 메뉴들을 맛있게 즐겨볼 수 있는 곳이에요^-^
통갈치화덕구이부터 갈치조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까지 완전 취향저격 : )
제주 성산포 은갈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맛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푸짐한 한 상은 세트 메뉴 구성으로 주문하며 되는데요 : )
통갈치화덕구이세트로 통갈치화덕구이, 갈치조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나와요^-^
밑반찬 하나 하나부터 메인 요리들까지 전부 맛있었던 모해~~♪
경치좋은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만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ㅋㅋ



제가 완전 좋아하는 잡채에 호박죽까지 꿀맛!ㅎㅎ
밑반찬 가짓수도 많고 다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밑반찬까지 참 괜찮았어요 : )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식당 통갈치는 이렇게 구워져요^-^
600도 가까이 되는 고열로 굽기 때문에 고루고루 잘 구워지구요 : )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하니 더욱 풍미가 좋아진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화덕에서 정성 가득 굽는 거겠죠?ㅎㅎㅎ



자작한 양념 국물에 실한 제주산 은갈치가 가득!ㅎㅎ
세트 구성이 진짜 제대로인 것 같죠? 모해식당 통갈치화덕구이세트 짱^-^
큼지막한 갈치살에 양념이 싹 배여 완전 밥도둑입니다 : )
너무 맵거나 하지 않아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먹기 좋겠더라구요👌


통갈치화덕구이는 먼저 뼈를 분리해 줍니다 : )
이 부분은 친절한 직원 이모님이 섬세하게 도와주시더라구요!!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샤샤샥 잘 발라주셨어요^-^
통갈치이다 보니 토막갈치랑은 또 다른 느낌이였답니다ㅎㅎ


이렇게 맛난 갈치살을 잡고 뜯을 수 있지요ㅋㅋ
화덕에서 구워서 그런지 풍미가 남다르고 너무 식감이 좋았어요^-^
부드럽지만 붙어 있는 껍질의 바삭함이 진짜 색다름!!
괜히 그 큼지막한 화덕에서 정성 가득 굽는 게 아니더라구요 : )


통갈치화덕구이 기대 이상으로 참 맛있더라구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기까지 해서 역시 밥도둑은 따놓은 당상!!ㅋㅋ
다들 밥 한공기로는 부족해서 더 시켜서 나눠 먹었네요😊
괜히 모해식당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게 아닙니다><


숯불에서 노릇노릇 구워져 나오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 : )
이거 진짜 별미더라구요~ 역시 제주도 흑돼지는 어떻게 먹어도 참 맛나요^-^
숯불향 가득 배어 달큰하면서도 감칠맛나는 양념이 제대로!!ㅎㅎ
구성된 메인 요리 하나 하나 각기 다른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큼지막한 고기를 딱 집어서 밥이랑 싸먹으면 끝ㅋㅋ
역시 고기를 먹어줘야 또 힘이 나지요~ 제주도 흑돼지라면 더더욱~♪
양념에 숯불향까지 더해져 더 맛났었던것 같아요 : )
석쇠 위에 얹어 노릇노릇 구운 게 진짜 신의 한수였던 듯^-^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식당 규모도 크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단체팀도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인원이 많다면 미리 예약하고 편히 방문하셔도 좋겠네요ㅎㅎ
동부권 관광하시면서 제대로 된 제주 음식 드시고 싶으시다면!!
저는 맛있는 모해식당 적극 추천드려볼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